양파와 감자가 듬뿍 당산원조곱창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당 산 원 조 곱 창

당산역에서 옛날곱창을 갔었는데, 요즘들어 더 줄이 길어진 거 같아 항상 발길을 돌리고 있는 "당산원조곱창" 입니다. 일단 처음부터 끝까지 다 구워주셔서 항상 편하게 먹고오는!

무엇보다 이곳이 좋은건 양파와 감자를 듬뿍 주셔서 고기기름에 구어진....두 야채는 정말 환상적인 맛입니다.

KakaoTalk_20180712_224254731.jpg

갈 때마다 모듬으로 시켜서 먹는데, 이 중에서도 양부위가 요즘에는 가장 푹빠져있습니다. 쫄깃쫄깃한 맛이 아직도 입에서 맴돌고 있어요ㅎㅎㅎ

KakaoTalk_20180712_224253960.jpg

항상 빼먹을 수 없는 볶음밥까지!!!!!
곱창은 언제나 사랑입니다.

주소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동5가 당산원조곱창


맛집정보

당산원조곱창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동5가 36


양파와 감자가 듬뿍 당산원조곱창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곱창 먹고 나서의 볶음밥은 입에 착착 붙어
더 맛나더라구요^^

저도 먹어보고 싶네요 ^^

헐 곱창........;;;;;;;;;;;;;; 아배고프군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 곱창 엄청땡기네요

캬~~~ 잘 구워진 곱창에 소주한잔!! ㅎㅎ
침넘어 가네요! ㅋ

아 볶음밥 맛있겠다.........

나혼자산다에서 화사가 먹어서 다들 한번씩 먹어봤다는 곱창!!!
침꿀꺽!

와우 간결하지만 엄청난 비쥬얼로 압도 ㅎㅎ 뽁음밥 최고네요 먹고싶다능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yeheyhye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뜨아아아아아앙ㅇㅇㅇㅇ앙~~~

곱창에 기름 쫘~~~아아아아앙~ 양파와 감자는 진리죵~!
곱창 주세용~! ㅋㅋㅋㅋ
냠냠~ㅋㅋ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저는 곱창도 좋지만 그 맛이 베인 야채맛이 너무 좋더군요 ㅋㅋㅋ 곱창이 적어도 야채때문에 배불리먹는거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1979.42
ETH 2916.97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