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킹스 워프는 사랑입니다.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랍스터 무제한 / 신선한 회 / 디저트까지 완벽한 바이킹스 워프

제가 사랑하는 맛집. 바이킹스 워프를 소개합니다.
특별한 날이면 가는 바이킹스 워프는 영등포와 잠실에 있어요. 저는 잠실점만 두 번 다녀왔는데, 가도 가도 또 가고 싶은 곳입니다.

  1. 랍스터가 무려 무제한
  2. 신선하고 두툼한 회와 해산물들
  3. 육회와 다양한 튀김, 한식 메뉴
  4. 휴롬으로 갈아주는 생과일 주스
  5. 먹기 좋게 잘라주는 망고도 무제한
  6. TWG 티 & 폴바셋 커피와 함께하는 노아베이커리 케익들

한가씩 언급하기도 힘든 다양한 메뉴들과, 하나하나 놓칠 수 없는 음식들에 가면 위가 참 행복한 고생을 하는 곳입니다.

KakaoTalk_Moim_6vWQfksEuPVbVeKH9nDlyYkTgU2uga.jpg

들어가자마자 랍스터를 받으러 가니, "앞에 분은 10마리 째 드시고 계시니 꼭 그만큼 드시고 가세요^^" 라고 말씀해주셔서 더 신나게 받아들고 와서 먹기 시작했어요.

KakaoTalk_20180522_160001802.jpg

통통한 랍스터 한 입에 쏙 얹어 주면 그리 행복할 수가 없더라구요...

KakaoTalk_Moim_6vWQfksEuPVbVeKH9nDlyYkTgTVC02.jpg

색감에 반하고, 이 과일들을 섞어 주스를 만들어 주니 또반하고... 호강하는 나의 배

KakaoTalk_Moim_6vWQfksEuPVbVeKH9nDlyYkTgU170e.jpg

원래 콜라덕후인데, 여기만 가면 주스홀릭으로ㅋㅋㅋ

KakaoTalk_Moim_6vWQfksEuPVbVeKH9nDlyYkTgTJeJI.jpg

이번에 갔을 때는 알이 가득차있었는데, 전혀 비리지 않고 담백하더라구요.

KakaoTalk_Moim_6vWQfksEuPVbVeKH9nDlyYkTgTzkWK.gif
KakaoTalk_Moim_6vWQfksEuPVbVeKH9nDlyYkTgTMOoa.jpg

해산물과 회는 계속계속 쉴틈없이 계속 입으로! 특히나 여기 올 때마다 먹는 전복회와 생새우는 사랑입니다... 전복회로 씹어주고, 생새우로 녹여주고...

KakaoTalk_Moim_6vWQfksEuPVbVeKH9nDlyYkTgTTXHA.jpg
KakaoTalk_Moim_6vWQfksEuPVbVeKH9nDlyYkTgTtPXk.jpg

자르기도 귀찮고, 뒷처리도 귀찮아 집에서 먹기 꺼려지는 망고도 여기서는 마구마구 흡입^^ 그리고 마무리는 따뜻한 티와 당근케익으로... 폴바셋 라떼도 한 입 같이 하고 왔습니다.

음식들이 황홀해서 먹는데 정신이 뺏겨, 사진도 제대로 안찍었더라구요... 사진 이쁘게 찍으러...또가고 싶지만, 1인당 100달러(그래서 원화로는 그때그때 달라요) 후덜덜한 가격에 언제 또갈지 모르는 나의 바이킹스워프!!! 가고싶어요. 또 가고 싶어요!!!

사랑할 수 밖에 없는 바이킹스 워프, 저의 아끼는 소중한 식당입니다.

상호 : 바이킹스 워프
주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4층


맛집 정보


바이킹스 워프
👑👑👑 - 사실은 나만 알고 싶은 특별한 맛집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6동 올림픽로 300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저희 동네네요!
아직 못가봤는데 조만간 한 번 가봐야겠어요
너무 많이 먹고 살찔까봐 좀 두렵군요 ㅋ

무원님 글들보면서 저도 동네 이야기에 반가움을 느끼고 있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가시면 더욱 좋을것같아요 소아는 금액이 더 싸더라구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4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디저트까지 완벽하군요 ㅎㅎㅎ 집근천데 가봐야겠어요!

ㅎㅎㅎ맘 단단히 먹고 가셔야해요!!!

와 ....가고 싶네여 ㅠ....흑..

저두요....흑

짠내투어 보면서 ㅋㅋㅋ 랍스타 먹으러 블라디보스크톡 가야하나 싶었는데 여기가면 무제한이네요 굿

앗 저도 그거 보면서 랍스타하면 여기지 생각햇는데ㅋㅋㅋ 서울오면 강추입니다!!!

그런가요 ㅋㅋㅋ 랍스타.. 하앍.... 광주도 있으면 좋겠어요
대게 먹으러 갔다가.. 가격보고 헉헉,, 양 보고 헉헉,,,
무한리필은 사랑이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yeheyhye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랍스타를 무제한으로 준다고요....? 저기 가야겠다...호다닥

ㅎㅎㅎ맘껏!!!! 먹을수 잇어요!! 많이 먹고 싶어도 못먹는게 함정..

여기 꼭 가보고 싶은 곳 1순위입니답 으흐흐.

ㅎㅎㅎ저도 또가고싶어요 엉엉

밥을 먹고있는데도 먹고싶네요 ㅜㅜㅜㅜ

저두 또가구시퍼요 ㅋㅋ

지나다니다 입맛만 다시는 곳...저는 위에서 스페인 요리 즐겨먹었었는데 ㅎㅎㅎㅎ

스페인 요리 가게잇나요? 저도 그렇담 담번에 도전해야겟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61673.68
ETH 2904.63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