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in #tasteem6 years ago

#tasteem-warning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큐레이터 hyokhyok입니다
짧게기록하라고 했지만 적으신 정보로는 알수있는게 너무 적네요 사실 성의조차 느껴지지가 않아 이러려고 콘테스트 하나라는 생각에 큐레이터들이 개탄을 금치 못 합니다

그리고 페스트푸드 편의점 배달 포장 마트음식은 몇일 이내로 콘테스트에서 제외되는것으로 변경되었음을 미리 공지해드립니다

Sort:  

ㅋㅋㅋㅋㅋㅋㅋ몰랏네요 그냥 게시글 내용을 전부 지울까요 ???

게시글 내용은 전부 지워둘게요~~~!^_______^

혹시 이 글에 테이스팀 보팅 된 것 뺄수있나요? 가만히 두면 자동으로 빠질까요??

보팅은 걍 이번엔 넘어가기로했습니다

ㅠ 맘이 불편해서 빼줄수잇음 걍빼주실수 업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68964.81
ETH 3733.40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