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두가지맛을 즐기는 후쿠오카 모츠나베 맛집 !

in #tasteem5 years ago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큐레이터 hyokhyok 입니다
샘터님 ㅋㅋㅋ 항상 샘터님 글은 어떤 좌충우돌이 벌어지나 하고 들어오게 됩니다
너무 맛있어 보이는 곳이네요 하지만...일본이라 가긴 힘들것 같지만 그래도 정성된 포스팅에 선물은 필수죠 ㅎㅎ
앞으로도 맛있는 음식점들 소개 잘 부탁드립니다~

Sort:  

혁님 오랜만이죠!!!ㅎㅎㅎㅎ
이번 일본여행은 무탈(?)하게 다녀온거 같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장품 전부 놓고가서 밤에 쑈아닌 쑈도 좀 했어옄ㅋㅋㅋㅋ나중에 일본가실일있다면 추천이예요!!!

앗 내큐레 ㅋㅋㅋ 할라고 찜콩했었는데 ㅋㅋㅋ 아쉽네용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115.56
ETH 3736.98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