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asteem] 곰탕이 맛있어서 유명하지만 사실 모든메뉴가 다 맛있습니다. 충무로 '달달박박'을 소개합니다^-^*

in #tasteem6 years ago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 @hyokhyok입니다. @sean2masaaki님의 퀄리티 높은 <531달달박박>포스팅에 감동받아서, 테이스팀에서 선물을 준비했어요! 앞으로의 멋진 활동 기대하며 이상테이스팀이었답니다

사실...주제에 적합해보이는 음식이고 사진은 많아서 해드렸습니다 ㅎㅎ 담번엔 좀 더 자세한 글들을 부탁드려요 ㅎㅎ 앞으로도 좋은 활동 부탁드립니다

Sort:  

@hyokhyok 님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선물 감사드립니다. :) 덕분에 열심히 먹고다니고 있습니다ㅎㅎ
다름이 아니라 여쭤보고 싶은게 있습니다~이틀전 포스팅한 '짧게올려야하는 테이스팀'에서 제가 송파동 '만푸쿠'라는 맛집을 포스팅 했는데요, 사진도 3장이고 문장도 10문장을 넘지 않았는데..보팅이 안되네요;; 포스팅을 3개 넘긴것도 아닌데..댓글로 tasteem-kr에 질문을 했는데..답이 없습니다ㅠ
늘 열심히 먹으며 테이스팀을 하고있는데..의욕이 촥-가라앉는..ㅠ 바쁘신데 죄송하지만..확인을 부탁드려도 될런지요..^^??

혹시 이틀전 포스팅 후 스팀잇의 전체적인 서버다운?현상이 발생하여 보팅이 되지 않은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테이스팀측에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아 그때 그 '스팀잇 서버에 폭풍이 몰아치고 있습니다' 라고 떴을때 그일 때문이었을까요^^;; 확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복받으실거예욤~>ㅅ<// 그럼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셔용~☆

ㅎㅎ 아마 보팅은 갔을겁니다 근데 테이스팀 한 주제에 3개까지 보상이라는 룰이 있는데 담부터는 참고하시면 될것같습니다

넴넴 안그래도 저번에 4개 쓴적이 있어서 알고있습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먹겠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700.12
ETH 3136.09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