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담양 로컬 맛집 유진정에서 청둥오리를~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담양 관광객들이 가는 곳이라기보다는 담양 주변 사람들이 찾아오는 맛집인 곳 같은 곳으로 가보았습니다

유진정

주소 : 전남 담양군 금성면 시암골로 17

주차장도 넓고 가게를 확장하여 가게 안도 넓습니다

보이는 것의 두배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메뉴는 심플합니다 단일메뉴 청둥오리전골 두명이라 소자를 시켰습니다

미나리와 천둥오리 전골을 주는데 미나리를 샤브샤브처럼 데쳐먹다가 천둥오리도 같이 먹어주면 됩니다

이곳의 맛 비결은 바로 이 소스 인데요 고추장에 들깨가루를 넣어 먹는 것입니다

처음엔 이게 맛있어? 의문을 가지시겠지만 먹다보면 계속 먹게되는 마성의 소스

미나리 무한리필이기에 한창 먹다보면

을 볶을것이냐 말아먹을것 이냐고 물어보시는데 저희는 말아먹었습니다

더럽네요 ㅋㅋ 그만큼 막 먹었다는 것이겠죠? ㅎㅎ

볶아 먹을까 고민도 했지만 말아먹은 것에 대한 후회가 없는 맛이었습니다 ㅎㅎ

아마 다음에 온다면 숯불갈비는 안먹어도 청둥오리전골은 먹으러 올 것 같습니다.


맛집정보

유진정

score

대한민국 전라남도 담양군 금성면 무림길 17-4


[먹스팀] 담양 로컬 맛집 유진정에서 청둥오리를~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맛있게 보여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소스에서 어...?? 하는 마음이 들었지만 진짜 맛있는지 먹어보고 싶네요ㅋㅋ

처음엔 의문을 가지지만 곧 맛있게 먹게 되더군요 ㅋㅋㅋ

더럽네요 에서 빵 터짐요 ㅋㅋㅋㅋㅋ
어떤 소스 맛이길래 궁금합니다 ㅎㅎ

일반 초장에 들깨가루 넣은맛인데...음...맛있었네요 ㅋㅋ

와 비쥬얼만 봐도 끝내줍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hyokhyok 님, 와 천둥오리전골 맛이 정말 궁금하네요 ㅎㅎ 미나리와 함께하면 더 맛있을 듯 하네요. 아주 맛있게 드셨나 봅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오랜만입니다 ㅎㅎ 미나리무한리필이라 계속 먹었는데 안질리고 맛있더라구요 ㅎㅎ 좋은하루보내세요

네 ㅎㅎ 감사합니다~~ 즐거운 선거휴일 되시길 바랍니다^^

@먹스팀 전남 담양군 금성면 시암골로 17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전남 담양군 금성면 시암골로 1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yokhyok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전골은 안먹어보았는데 다음에도 오리전골 드시러 올거같다니 ㅎㅎ
정말 맛있게 드셨군요 횩횩님 ㅎㅎ
즐거운 월요일 보내세요^^

뭔가 로컬맛집이라 좋더라구요 ㅎㅎ 담양 근처도시에서 많이 오는것같았습니다 ㅎㅎ 좋은하루보내세요

더럽ㅋㅋㅋㅋㅋㅋ담양가게되면 여긴 한번 가봐야겠네요ㅎ

여기랑 진우네 국수는 추천드립니닿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2796.11
ETH 3045.5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