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양고기 특집에 올릴랬으나 검증으로 올리는 맛집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hyokhyok입니다

양고기 특집을 기다렸으나...올라오지 않았고...언제 올릴지도 모르겠고...그러다 지난번에 내가올릴려던 맛집이 올라온걸 봤고...뭐쓰지 하고 생각하다 기억나서 쓰는 그런 테이스팀 지금 시작합니다

@hyunm9 님이 올리신 양갈비 맛집 미방을 저도 가봤습니다

심지어 같은 지점이네요 다만 전 2층으로 이분은 1층으로 가셨네요...1층이 본관 2층이 별관인데...1층을 못찾아서..반대편으로 가니 나오더라구요...2층 별관을 갔습니다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느티로 16 젤존타워1

이 옆 가게에 파는 코다리냉면도 먹을만합니다

이날 sk에서 회식이 있는지 자리가 다 찼었고...딱 한자리 남은거 갯하고 친구를 기다렸습니다

친구가 올동안 구경하는 메뉴판 양고기의 효능입니다

가격이 장난없네요

친구가 늦어서 먼저 시켜둡니다 다 구워주니 와서 편히 먹으라고

소스인데 여기 찍어 먹으니 꿀맛

잘익어가고 친구가 옵니다

소금도 그냥 소금이 아닌...뭐더라 약간 붉은 빛도는 소금이었습니다

흠 넘나 맛있는것



여기가 또 육개장 맛집으로 유명합니다 친구는 전에 왔을때 다나가서 못 먹었다고 꼭먹어야되는 거라고 시키네요 마늘밥도 필수랍니다.

양고기는 마늘밥과 김에 싸드셔 보세요 ㅎㅎ 개꿀맛 JMT

헝 넘나 맛있는 것

추가로 갈비살을 먹었는데 맛있네요

.

이렇게 잘 먹고 14만원 나왔네요...술안먹고요...와놔 비싼만큼 맛있습니다

알바가 잘생겼다는건 검증을 못했네요 1층이 아니라서...ㅋㅋ 근데 양갈비 같은건 부장님이 사는거자나여 잘생긴 알바보단 이쁜알바가 있는게 더 좋을것 같아요

우리부서는 양을 안먹으니 못가겠지만 ㅠㅠ

또가고싶네여...떡상좀 하자 맛난거 자주 먹게


맛집정보

미방 정자점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1동 느티로 16


[먹스팀] 양고기 특집에 올릴랬으나 검증으로 올리는 맛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8% 보팅의 테이스팀 검증단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오~~ 양고기를 이렇게 먹군요. ^^

양고기는 크 아 또먹고싶은데 스팀 70개팔아야하니ㅠ 물린거부터 탈출해야하나ㅋㅋ

검증에 올려야하나 실수하여 ㅠㅠ 다시올립니다
제가 제글에 하이드박는 날이 올줄이야

똑똑 저기요?? 바부아니세요??

너 소문내고 다니냐 ㅋㅋ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8% 보팅의 테이스팀 검증단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hyokhyok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감사합니다

보기만해도 침이 꼴깍꼴깍 넘어가네요^^ 특히 양고기+마늘밥+김의 콜라보가 넘 기대됩니다~^^

다음에 꼭 드셔보시길바랍니다

와... 겁나 비싸네요!
근데 맛있어 보여서 더 속상함요.ㅋㅋㅋ

ㅋㅋㅋ맛있으니 덜아깝죠 비싼데 맛없으면 화나요

분당에 양고기파는 데가 있네요. 그런데 가격이 아주 비쌉니다.

양고기는 원래가격이ㅠㅠ

굳굳 2인분씩은 먹어야하니 인당5만원꼴이네요 ㅎ

거기다 밥먹고 육개장먹으면..

양고기 원래 비싸죠.
그래도 비주얼이 그만한 가치가 있다라는 생각이 들게끔 하는군요.
늘 양꼬치만 먹었는데 이런 양고기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저도 양갈비는처음이었는데 맛있더라구요 자주먹고싶으나 너무비싼

캬~! 순삭임에도 인기가 절정이십니당~!
왕부럽~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놀리러....ㅠㅠ

와.......겁나 맛있어 보이는데 겁나 비싸네요ㅋㅋ

1월이면 고작 스팀7개면 가볍게먹는수준이었지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111.27
ETH 3065.56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