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대성농장 in 아주대삼거리?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hyokhyok입니다

때는 2주전 친구녀석 집들이 전에 전초전을한다고 3명이 모였습니다 티격태격3인방인 저흰 역시 단톡방에서도 먹자 말자 이거먹자 저거먹자로 티격댔습니다ㅋㅋ

결국 결정된 것은 오리고기 그리고 집근처이자 친구회사근처인 광교로 결정하고 한명에게 오라고했네요ㅎㅎ

그런데 회사가 광교인 친구가 예약하려고 전화하니 망한가게..광교상권다죽네...그래서 아주대로 급 변경 후 오리고기 맛집을 찾았습니다

/storage/emulated/0/SilentCameraSoft/1535623887658.jpg

주소 : 대한민국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우만2동 중부대로239번길 35

여기간다고 택시탔는데 택시기사님이 욕을하셔서(카톡택시욕함) 귀가 썪는거 같아 빨리 가서 배를채우고싶었네요(뭔소리야 이게 네 걍 배가고팠어요)

/storage/emulated/0/SilentCameraSoft/1535623968969.jpg

저흰 먼저 생오리한마리를 시켰어요

/storage/emulated/0/SilentCameraSoft/1535624004672.jpg

나오기전 공부도 하고요ㅎㅎ

/storage/emulated/0/SilentCameraSoft/1535624165468.jpg

흠 넘나 맛있겠네요 저희가 기름을 빼다가 사장님께 기름잘안빠진다했더니 오리는괜찮다 하셔서 더 맛있게 먹었네요

/storage/emulated/0/SilentCameraSoft/1535624806237.jpg

다됐네요ㅎㅎ 맛있게먹고 양념반마리와 볶음밥도 먹었네요

사진은...폰이꺼져서 ㅠㅠ 충전중이었네요ㅠ그리고 술들어가니 찍는다고 주변에서 잔소리해서ㅠ에잇

그리고 2차로 간곳에선 왜안찍냐그래서

맛없는건 안올릴거라 안찍어 라고 해줬습니다 적어도 테이스팀에 흔한 체인점과 노맛집은 올리지말자구요ㅎㅎ


맛집정보

대성농장 생오리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우만2동 중부대로239번길 35


[먹스팀] 대성농장 in 아주대삼거리?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아아, 이것이 젊음인가 대학로의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잘보고 갑니다. 보팅드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아아, 이것이 젊음인가 대학로의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hyokhyok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대성 농장에서 온 생오리를 가지고 만들군요.

담백한 오리고기 좋지요~~

와 여기가 나오다니 반갑네요 ㅎㅎ 맛있는곳이죠 &^

ㅋㅋㅋㅋ역시 아시는군요 ㅎㅎ 맜있더라구요 ㅎㅎ

저도 남자들 모임 가면 사진찍는다고 개갈굼 당함...ㅠ,ㅠ

ㅠㅠ 먹고살기힘드네여 ㅋㅋㅋㅋㅋㅋ

Hi @hyokhyo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81 which ranks you at #355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5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56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42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4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ㅋㅋ사진 이쁜게 찍을라하면 쿠사리 먹는데 ㅠ
기름에 자작하게 해서 쌈 싸먹으면 진짜 맛있는데 흐

ㅋㅋㅋㅋ쌈싸먹는것도 맛있죠 ㅠㅠ 쿠사리...ㅠㅠ

오리고기는 살 안 찜!!! 불포화지방 최고!

@먹스팀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로 53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로 5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0782.22
ETH 2915.02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