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4월이 지나면 우리..술마셔요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4월이 지나면 우리 헤어져요 란 노래가 들리는데....전 4월이 지나서 술을 먹었네요

친한 동생에게 주식 추천해주고 그돈으로 양갈비 뜯은 다음 (이것도 포스팅해야하네...) 2차로 한잔 더 하러간 펀비어킹 입니다

주소 : 이의동 1331 광교 푸르지오 월드마크 204동 1-118호

저번에 갔을땐 추워서 안에서 먹었는데 선선해지기 시작하자 밖을 열어줬네요

이런 분위기 너무 좋네요

선선한 봄 바람, 양갈비로 채워진 속, 살짝 오른 취기, 그리고....하 남자동생ㅅㄲ...

4월엔 못헤어 졌으니...5월엔 헤어지자..

이집 먹태 잘하더군요

근데 팝콘이 더 맛있었음ㅋㅋ

호가든은 언제 먹어도 jmt

각 3병씩 먹고 집으로 왔네요

담에 또 추천해주고 얻어먹어야지~


맛집정보

펀비어킹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 341-5


[먹스팀] 4월이 지나면 우리..술마셔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 341-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4월엔 못헤어 졌으니...5월엔 헤어지자..

그동안 즐거웠어요!! 오늘부터 우리사이 쫑났어요! ㅋㅋㅋ
주식 추천도 해주시고 능력자셨군요^^

ㅋㅋ떨어지면 투자는 본인책임 오르면 내탓ㅋㅋㅋㅋ

다이어트는 이제 안하나요??

아...오늘 술먹을랬는데...

주식 추천....성투 기원합니다~!!! ^^

코인만 오르면 되는데....특히 스팀...

시원한 맥주와 함께라면 행복하지요^^

ㅋㅋ 행복했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yokhyok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Hi @hyokhyo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776 which ranks you at #464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22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4867).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1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9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남자들끼리 이런 저런 이야기하며 먹태 안주에 맥주 몇 병...
좋은데요?
5월에도 계속 되시길~ㅋ

ㅠㅠ 다른축복을빌어주시지ㅋㅋ

ㅋㅋㅋ고소한 먹태 맛있죠 맥주랑 어울리는!

ㅎㅎ 아 맥주땡기는밤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29.44
ETH 3157.04
USDT 1.00
SBD 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