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달달했던 달고유 in 메타프로방스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진우네국수를 다녀온 후 죽녹원을 들렸다가 메타프로방스에 갔습니다

너무나 더웠던 날씨인데...별로 볼게 없었던 메타프로방스인지라 유명하다는 카페 dal go u 에 갔네요

주소 : 전남 담양군 담양읍 메타프로방스1길 17

달고유 스페셜 프라페와 딸기 스무디를 시켰는데요

달달함이 막 느껴지시나요?

창가에 앉아서 먹으면서 밖을보니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이렇게 먹고 제가 꼭 가보고 싶었던 메타세콰이어길을 갔는데요...개인적으론 죽녹원보다 훨씬 좋더군요 ㅎㅎ


맛집정보

달고유

score

대한민국 담양군 담양읍 담양읍 메타프로방스2길 14


[먹스팀] 달달했던 달고유 in 메타프로방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가로수 풍경이 너무 멋지네요! 한번 가봐야지 하면서도 아직 못가봤다는...ㅠㅠ

저도 몇년만에 가봤네요 ㅎㅎ

아 오늘 날씨에 딱이다ㅜ

둘이서 모든 것을 훌훌 버리고~

그럼 초코님과 횩횩님 두분이서 잘 떠나시길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잘 살게요. :)

결혼식 축무는 제가 하겠습니다^^

지금 둘이 뭐하는겨

@먹스팀 전남 담양군 담양읍 메타프로방스1길 17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전남 담양군 담양읍 메타프로방스1길 1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헉 프라페 ...

ㅎㅎ 먹음직스럽죠? 더운 날씨 피하기 딱이었네요

오~~ 담에 바람쐬러갈때 가봐야겠어요!!

ㅎㅎ 날씨가 에어컨 바람 찾아 들어갈 날씨였지만 좋았네요

스페셜프라페 완전 스페셜하네요.

양도 어마무시하고 ㅋㅋㅋ 맛있더군요

사진으로 봐도 그렇게 보여요.ㅋㅋ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yokhyok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메타세콰이어길 멋진데요.
아이스크림도 너무 맛있게 생겼어용

시원하기도 하고 좋았네요 ㅎㅎ 아이스크림도 짱짱맛이었습니다

먹으면 완전시원할듯 키위에 콘푸러스트에 웨하스에 먹는 재미도 있을거 같아요 횩횩님
즐거운 금요일되세요^^

내려갈수록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프라페였습니다

아이스크림에 산책까지 훌륭하네요

ㅎㅎ 재밌었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1.38
ETH 3157.43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