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서서 먹는 오코노미야키집, 청주 하나노세이슌!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효리@hyoree입니다

지난 주말에 오랜만에 외국생활을 정리하고 돌아온 친구와 함께 만나서 일본 식당에 갔어요^^

일본음식을 먹고, 그 옆에 분위기 좋은 카페에 가서 커피 마시며 수다 타임을 가졌습니다

상호명 : 청주 하나노세이슌
주소 : 충북 청주시 상당구 교서로32번길 20
전화번호 : 010-8908-2522

청주에는 맛있는 오코노미 야키 파는 집이 진짜~ 없는데

여기는 오코노미야키를 팔더라구요

저도 대학생 시절에 일본에서 생활을 하며
오코노미야키를 즐겨 먹었기에
기대감을 가지고 찾아갔어요

나의 기대를 만족시켜준 곳!

오코노미야키는 지역마다 여러가지 풍이 있는데
여기는 면이 들어가 있네요

히로시마풍 오코노미야키는 우동면이 들어가는데
여기는 야키소바면이 들어가있어요
토핑은 돼지고기와 각종 야채!
1.jpg

오코노미야키의 소스가 좀 부족한듯 싶어서(저에게는)
마요네즈와 오코노미야키 소스(갈색)을 요청해서
더 뿌려서 먹었더니 제 입맛에 딱 맞는 요코노미야키가 완성되었습니다 ㅎㅎㅎ

2.jpg

카레는 쏘소
일본 카레는 건더기가 없는데 아쉽다능 ㅎㅎ
그래도 카레&오코노미야키 둘다 만족스럽게 잘 먹구 왔어요^^

일본 식당와서 일본음식 먹으니
더욱더 일본에 놀러가고싶어지네요

출산 후에 꼭 일본에 놀러 가야겠습니다 !!!!!!!!!!

그럼 오늘의 후기는 요기까지^^


맛집정보

하나노세이슌

score

대한민국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중앙동 교서로32번길


줄서서 먹는 오코노미야키집, 청주 하나노세이슌!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충북 청주시 상당구 교서로32번길 2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귀하의 접시가 아주 좋아 보인다, 나는 당신이 그것을 맛보기를 바랍니다. 인사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yoree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맛있어 보이네요~

비주얼도 아주 예쁘고 먹음직스러워보입니다!!!~ ^^
오늘 점심엔 카레를 먹어야겠어용!!!~ ^^

카레 위에 올라가는 써니사이드업 계란이 포인트죠! 저는 이뿌게가 안되더라구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97.89
ETH 3559.60
USDT 1.00
SBD 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