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송파]숙성회 맛집 가락동 냠냠물고기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송파구 가락동에 있는 저희 동네 숙성회 맛집 ' 냠냠물고기 '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초창기에는 동네에 아는 사람들만 다녔는데 최근 SNS, 개인 블로그 등 입소문을 타서 그런지 지역 맛집으로 거듭났네요~
(20시 이후 방문하실 경우엔 미리 웨이팅을 걸어놔야합니다^^;;)

저희는 한상차림 2~3人 세트( 65,000 )로 주문했구요
사시미는 1품, 2품으로 각각 접시에 플레이팅 되서 나옵니다.

ㅇㅇㅇㅇㅇ.jpg
저는 워낙 회를 좋아해서 여러군데 찾아 다니는데요~ 강남 청담권에 있는 고급 이자카야에 버금가는 퀄리티와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33333.jpg
저는 개인적으로 라산이를 좋아하기 때문에 ...스타트!

사시미를 어느정도 다 먹었다 싶으면
' 생선구이 ' 랑 ' 붕장어 튀김 '이 나옵니다.

안타깝게도 술먹느라 생선구이, 붕장어 튀김 사진을 안찍었네요 으 ㅠㅠㅠ죄송ㅠㅠ

개인적으로는 붕장어 튀김이 소스와 잘 어우러져 맛있었습니다.

1111.JPG
샤브샤브 or 편백찜 둘 중에 선택할 수 있는데요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따뜻한 나베가 땡겨서 샤브샤브로 주문했습니다.
22222.jpg
함께 나온 후토마끼!! 제 최애 마끼인데요 좀 크지만 전 한 입에 먹는걸 선호합니다..베어먹든 재료를 뽑아먹든 여러가지 먹는법이 있더군요~
일단 안에 들어있는 재료들의 조합이..말이필요없어요 정말

3명이서 엄청 배불리 먹었어요
안주가 맛있다보니 소주 값이 많이 나와서 문제;

여기까지 냠냠물고기 맛집 소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KakaoTalk_20190213_112349538.jpg

고등어 봉초밥입니다. 늦게가서 먹진 못했는데 방문전 미리 주문하시면 먹을 수 있더군요 핵맛탱!


맛집정보

냠냠물고기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송파구 가락동 74-5


[서울 송파]숙성회 맛집 가락동 냠냠물고기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테이스팀 서포터가 이 글을 추천합니다^0^

감사합니다^^

✅ Enjoy the vote! For more amazing content, please follow @themadcurator for a chance to receive more free votes!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hypnotize0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Congratulations @hypnotize0!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made your First Vote
You made your First Comment
You got a First Vote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비주얼들이 장난아니네요!

비주얼만큼 맛도 훌륭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1539.00
ETH 3603.23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