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맛있는 통!!숙성삼겹살.장남식당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장남식당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5길 10
●영업시간: 매일 17:00~24:00

비트코인이 왜이리 힘이없죠 ㅠ? 날씨도 꿀꿀하고
기분도 다운되네요 ㅠ 이럴땐 !! 역시 스트레스엔 !!먹방을 해줘야해요:) 오늘은 제가 애정애정하는 통숙성삽겹살집을 소개해드릴려구해요.

KakaoTalk_20180611_204404023.jpg

저는 통삼겹살이랑+통목살을 시켰어요:)

크기변환_2.jpg

크기변환_3.jpg

이렇게 밑반찬이 나오구요:) 짱아치+파김치+묵은지가 참 맛나요 ㅠ 아 ! 김치국도 주시는데 그건 못 찍었네요

크기변환_4.jpg

드디어 통삽겹과 통목살이 등장이 !! 두둥
저 두툼한거 보이시나요? ㅎㅎ 오통통

삽겹살을 올려주시기전에 불판온도를 체크해주신다음에 올려주시더라구요 ㅎ 더 맛나게 먹는 방법인거 같아요
크기변환_6.jpg

이렇게 먹기좋게 짤라주시고 계속계속 적당하게 구워주세요 ~ 서비스가 마음에 들었어요

5.jpg

고기만 먹기 그래서 시래기밥도 하나 시켰죠 ㅎ
이건 무난한 그런맛이에요 - -ㅎ

하지만 통삽겹살은 정말 맛있어요 ! 삽겹살을 워낙 좋아하는데 정말 담백하니 맛나요 ㅠ 강추강추 합니당 ㅎㅎ 통목살도 인기가 좋더라구요 ! 저는 통삼겹이 더 맛낫던거 같네요 ㅎ

크기변환_7.jpg

와사비랑 묵은지나 짱아치랑 같이 싸서 먹으면 어찌나 맛있던지 몰라요 ㅠ_ㅠ 다른데랑 달리 숙성되서 그런가 담백해요 ! 소스며 아채며 맘에드는 삽겹살 맛집이네요 ^^


맛집정보

장남식당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1동 197-25


정말 맛있는 통!!숙성삼겹살.장남식당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저녁을 먹어도 삼겹살 사진은 참 먹음직스럽게 보이는군요~^^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yunee1010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가격도 적당한듯

하.. 진짜 맛있어보이네요 ㅠㅠ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1동 197-2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ngratulations @hyunee1010!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Christmas Challenge - The party continues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hyunee1010!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432.37
ETH 3003.22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