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선동에 있는 통돼지집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장마로 시작하는 한주를 맞이하겠네요!
비가 주륵주륵 오는 주말!!!
@hyunkyuiii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할 곳은 익선동에 있는
통돼지집 솥뚜껑 삼겹살집입니다!

batch_1IMG_6894.jpg

익선동에 있는 고기집인데
예전에 식신로드에서도 다녀간 집이러고 하드라구요!
이 집은 다른집에서 시키는 삼겹살이 통짜로 나온다면
여긴 이렇게 썰어서 나오드라구요!

약간 정육점에서 고기썰어와서 먹는 그런느낌!!

batch_1IMG_6895.jpg

이 집만의 지켜야 할점!!

  • 김치나 파채는 올리지않는다!!

이거 하나만 잘 지켜주면 되요!ㅋㅋㅋ

batch_1IMG_6896.jpg

저는 저 고기사이즈가 한입 사이즈이긴 하지만
입이 작은 여자친구 위에 반으로 잘라주기!!!

batch_1IMG_6897.jpg

맛좋게 익어서 가장자리에 셋팅하면
식지 않게 먹을수 있어요!!!

batch_1IMG_6898.jpg

고기는 왜 잘게 잘랐냐!?!?
바로 볶음밥에 넣기 위한 고기죠!ㅋㅋㅋ

저희 커플만의 특별한 방법ㅋㅋ보통 볶음밥에 고기 안넣어주니깐이렇게 해서 먹어요!ㅋㅋ

batch_1IMG_6899.jpg

볶음밥은 솥뚜껑을 뒤집어서
밥을 볶아줘요!ㅋㅋ
솥뚜껑만의 매력이 아닐까 싶어요!ㅋㅋ

batch_1IMG_6900.jpg

파절이와 고기를 같이 올려줘서
잘 볶아주면 볶음밥 끝판왕 완성!!!


장마가 시작된 이번주!
익선동 골목길안에 있는 통돼지집에서
한옥들을 보면서 운치 있게 먹을수 있는
고기집
통돼지집입니다!


맛집정보

통돼지집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돈의동 수표로28길 44


익선동에 있는 통돼지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고기는 사랑이쥬~

보기만해도 맛잇겟네요!!

군침이 돌죠~~!!

고기는 언제나 옳죠~ ㅋㅋㅋ
먹어도 먹어도 보면 또 먹고 싶어진다는!!!ㅋㅋㅋ

맞아요 ㅋㅋ
고기는 그냥 사랑이죠 사랑!

오우 그르네요..ㅎㅎ
볶음밥에 고기 안넣어주니,
맛있는 볶음밥 먹을라믄,
고기 쬐까 남겨놔야겠네요 >.<
기억하겠슴돠~

다른데서더 볶음밥먹을때
이렇게 먹으면 좋더라구요!!

Congratulations @hyunkyuiii!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Belgium vs Japan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yunkyuiii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알콩달콩 연애할때는 고만큼 작게 잘라주시지만, 결혼해서 그렇게 작게 잘라주면 혼나요 ^^

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안자른 사이즈가 맘에 드는데 ㅋㅋ
너무 빨리 먹게 되드라구요 ㅋㅋㅋ

고기 먹음직스럽게 잘자르셨네요^^

ㅋㅋㅋㅋㅋ
이정도 사이즈가 딱 좋대요 ㅋㅋ
전 안잘라도 좋은데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648.94
ETH 2906.35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