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동에 제일가는 나주곰탕 - 향교나주곰탕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hyunkyuiii입니다!

오늘 소개할 테이스팀 / 먹스팀은 바로바로
인사동에 있는 나주곰탕 집인데요!!

  • 상호 : 향교나주곰탕
  • 위치 : 서울 종로구 인사동4길 5-26

이곳에서 파는 나주곰탕은 제 인생 나주곰탕집
이라고 자신있게 소개할 수 있는 곳이예요!

batch_1IMG_6373.jpg

향교나주곰탕집의 기본 반찬이예요!
국밥집이니 깍두기는 필수!
파김치는 여기 필살기예욬ㅋㅋ
이거 먹으러 오는 분들도 있대요!

batch_1IMG_6374.jpg

주문한 나주곰탕이 나왔네요!
나주곰탕은 뽀얀국물이 인상적인 국밥인데요!

향교나주곰탕은 한그릇에 9000원이예요!
다소 비쌀 수 있지만
그 가격은 맛을 보면 음 이정도 가격 줄만하다 싶드라구요
저는!!

batch_1IMG_6375.jpg

향교 나주곰탕의 장점!

1.뽀얀국물에 고소함과 깊은 맛!
2.내장이 아닌 소고기가 듬뿍!
3.야들야들한 소고기의 식감 & 그 맛
4.소주가 생각 난다....

batch_1IMG_6376.jpg

나주곰탕안에 있는 고기를 꺼내서
고추간장에 있는 청양고추와 함께
고기를 먹으면 고추의 알싸함과 고기의 맛이

크 너무 잘어울려요!! 여긴 인생곰탕 강추예요!정말!


맛집정보

향교나주곰탕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인사동 4-2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인사동 4-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맛있겠어요
내일 점심에 곰탕을 먹어야겠어요

점심 곰탕 확정이신가요?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yunkyuiii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ngratulations @hyunkyuii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감사합니다!

나주갈일이 있어 곰탕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요~ 인사동에서 느끼는 나주곰탕 맛이라... 어떨지 궁금합니다!!

진짜 핵강추핵핵 강추예요 ㅋㅋㅋㅋ
격한 추천...ㅋㅋㅋ

@hyunkyuiii 님의 포스팅은 회사 근처로 자주 남겨주셔서 진짜 더더욱 가고 싶네요..곧 가서 후기 남기겠습니다 ㅋㅋ

아 진짜요?ㅋㅋ여긴 진짜 개인적인 강추!!!예요!

워후!! 곰탕 좋아용^^!!!히힣ㅎㅎㅎ

돈 손가락 엄지 들어올릴만한 맛이예요!

아.. 좋은데요? ㅋㅋ
곰탕은 깍두기가 생명이죠!

이집의 생명은 파김치예요!ㅋㅋㅋ

밥한그릇 말아먹음 딱좋겠어요..... 배고프네요 ㅠㅠ

고기 다 건져먹고
밥말아먹으면 크으!너무 맛나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688.35
ETH 3125.3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