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8.16 오늘은 내가 요리사

in #ta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용!! Kitty입니닷 🙋‍♀️
어제 비왔는데 오늘 왜 때문에 후덥지근했던 거죠??!!

ㅋㅋ 요즘 밖에서 너무 많이 사먹어서
오늘은 직접 요리를 했습니다 ㅎㅎ

000DD9DF-DF38-4C3A-9E19-E081E8034494.jpeg

짜잔!! ' 콩불 ' 이에요

저는 고기를 진짜 좋아해서
어제 먹어도 오늘 또 먹고싶고

오늘 고기 먹었지만
내일은 삼겹살이 땡길 육식파거든요 ㅎㅎ

A395356A-A56E-4CE5-85A4-520EDC1C1E95.jpeg

맛있어 보이나용 ㅎㅎ

플레이팅도 귀찮아서
그냥 요리한 후라이팬 그대로 ㅋㅋㅋ
올려놓고 먹었어요.

콩불의 황금 레시피는
고추장 : 설탕 : 고춧가루 : 다진마늘 : 간장
전부 1:1 로 맞춰주면 끝입니다요 👍

기분이 좋아도 고기
기분이 나빠도 고기
몸이 허약해져도 고기

고기는 항상 옳습니다. ㅋㅋㅋㅋ

하루만 더 버티면 주말입니다 여러분!!!

남은 한주 화이팅 하쟈구요😆😆

Sort:  

ㅋㅋㅋ 테이스팀태그는 테이스팀에서 쓸때만 해주세요ㅎㅎ
맛있어보이네요 이밤에 잔인하십니다

아!! 넵 먹스팀하고 연결해도 되는 태그인줄 알았어용 ㅎㅎ 알려주셔서 감사해용ㅋㅋㅋ

Like the food!

정말정말 맛있어보여요 ㅠㅠㅠㅠㅠㅠ

네! 고기는 늘 진실만을 우리에게 말하고 보여주고 느끼게 해주죠! 꼬기 만세!

ㅋㅋ만세이💃

고기고기고기

Congratulations @hyunm9!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and the Veterans on Steemit - The First Community Badge.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맛있어보여요... 한번 먹어보고싶은 비쥬얼이네요 ^^

Congratulations @hyunm9!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916.93
ETH 3028.9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