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한입, 몽상클레르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지나가다가 눈독만 들이던 몽상클레르가
조각케익이 2+1을 하고있길래!ㅋㅋㅋㅋ

IMG_0284.JPG

IMG_0286.JPG

IMG_0283.JPG

IMG_0282.JPG

IMG_0289.JPG

고민없이 고르고 있는 저였습니다 ㅋㅋㅋㅋㅋ
사실 한조각에 보통 7000원인데 이 정도 이벤트면 몽상클레르 최저가 인듯하니ㅎㅎㅎ
하나 덤으로 주는거는 세라비 라길래
전 메인메뉴 몽상클레르와 몽블랑을 골랐어요
오와 근데 진짜..... 상상초월로 작은 사이즈 ㅋㅋㅋㅋㅋ

일본 몽상클레르가면 진짜 오후에 이 세라비는 종종 다 팔려서 못먹는경우도 있다는데....
궁금하다 세라비

이렇게 3종류를 한박스에 정성껏 포장해줍니당

IMG_0293.JPG
집에와서 열어보니 아주 무사히 멀쩡히 도착했어요 ㅋㅋㅋㅋ 휴ㅎㅎ
깨알같이 보냉팩도 위에 넣줬어요

fullsizeoutput_161c.jpeg

fullsizeoutput_161f.jpeg

fullsizeoutput_1621.jpeg

fullsizeoutput_1622.jpeg

세라비는 안에 시트는 생각보다 많이 있지는 않네요
맛은 몽상클레르보다는 훨씬 덜달고 깔끔하면서 살짝 새콤한듯한 맛

fullsizeoutput_1623.jpeg

fullsizeoutput_1624.jpeg

그리고 두번째 기대주 몽블랑!
꽤 달긴한대 밤맛이 꽤 진해서 몽블랑 다웠어요
진한 맛에 이건 진짜 순삭!
밑에 타르트부분도 쫄깃하니 짱이에영

사실 일본 현지에서 먹는 맛보다는 물론 덜할꺼에요 ㅠㅠ
그래도 그 명성을 한국에서 느껴보기는 괜츈합니당 ㅋㅋㅋㅋㅋㅋ
나중에 저도 일본가서 먹어보고 파용...ㅋㅋㅋ


맛집정보

몽상클레르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백현동 산25-10


달콤한 한입, 몽상클레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백현동 산25-1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침샘 자극되네요ㅜㅜ

헛!! 몽블랑...+_+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iammandu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와 여기 완전 제스탈이네요~~ 디저트들이 너무 예뻐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916.93
ETH 3028.9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