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매덕스 피자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이태원에서 피맥하기 좋은 매덕스 피자

1.png

2.png

조각피자로 골라 먹을 수 있고 한 조각에 4~6천원 대로 크게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에요

4.png

6.png

그리고 한 조각을 반으로 잘라서 와서 갈라먹기 좋아요
바삭한 얇은 도우에 화덕에 구워 그 특유의 향까지 입혀져 잇어요
저는 다양하게 주문해서 먹어보았어요
마르게리타와 맥앤치즈, 치즈피자랍니다.
마르게리타는 바질향이 진한게 매력적이였고
맥앤치즈는 좀만 먹어도 무언가 포만감이 있었어요 ㅋㅋㅋㅋ

7.png

5.png

꾸덕하니 많이 느끼하지 않아서 좋아요
여기에 뿌려먹는 토핑까지 다양한데
특히 마늘가루가 있는게 좋았어요
듬뿍 뿌려먹을 수록 맛이 풍부해지는 느낌!

3.png

맛있게 피자와 시원한 맥주를 즐길 수 있는 매덕스피자였습니다!


맛집정보

매덕스 피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동 129-9


이태원 매덕스 피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가볍게, 맥주 한 잔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가볍게, 맥주 한 잔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iammandu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와 오지네요 비쥬얼 ㅎ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동 129-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772.18
ETH 3032.0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