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전통주를 맛볼 수 있는 곳 가제트술집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주소: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249-1

IMG_20181028_195751_484.jpg
가제트 술집은 다양한 막걸리를 맛볼 수 있어서 좋아하는 곳인데요~

그 중 닭발 편육은 정말👍👍

저는 닭발 편육을 처음 먹어봤는데요~ 막걸리랑 같이 하면 정말 좋아요~

닭발에 콜라겐이 많아서 여자에게 좋다는데 사실 뼈 바르기 귀찮거든요. 그런데 편육은 그런 번거로움이 없어 더👍👍

IMG_20181028_195749_152.jpg
막걸리에 전이 빠지면 서운하죠 ㅋㅋㅋ

지점마다 다르겠지만 원효로는 감자전이 맛나요😋😋

IMG_20181028_195756_423.jpg
전이랑 편육으로는 아쉬운 느낌이라 떡볶이도 먹었어요 ㅎㅎ

몰랐는데 가제트 술집은 체인이더라구요

가까운 곳에 있다면 추천~


맛집정보

가제트술집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원효로1가 원효로1가 46-16번지 1층 용산구 서울특별시 KR


다양한 전통주를 맛볼 수 있는 곳 가제트술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가제트 술집? 전통주와는 사뭇 느낌이 다른 상호군요! ㅎㅎ
닭발편육 파는곳은 많지 않지만 별미죠~ 별미^^

그쵸? 동네에 있는데도 막걸리집인지 한참 후에 알았어요 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원효로1가 원효로1가 46-16번지 1층 용산구 서울특별시 KR]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illluck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크아ㅋㅋㅋ 떡볶이 비쥬얼 무엇ㅋㅋㅋㅋㅋㅋ
아 매운거먹구 후아후아하며 입가심으로 술이 쮹쮹 들어갈
위험한 비쥬얼이군요 ㅋㅋㅋㅋ

아~ 역시 한잔할 줄 아는 슈스님~

감자전에 떡뽁이에.. 맛나겠네요
거기다 전통주까지.. 캬~
전 개인적으로 닭발편육보단 그냥 닭발이 더 맛나더라구요
(제가 먹었던데가 별로였을지도..)

닭발 편육이 맛있는건 맛있ㄴ데....아닌건 ㅠㅠ

막걸지 좋죠~~ 크~~~~

뒷날 걱정만 없으면 더 좋은데 말이죠 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 독자가 만드는 베스트셀러,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모션의 첫번째 도서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북이오(@bukio)의 [스팀달러 에어드랍] 스팀잇 프리세일 「영어 잘하고 싶니?」를 확인하여, 여러분이 베스트셀러를 만들고 수익을 같이 누리세요.

「영어 잘하고 싶니?」 판매페이지

닭발 편육 비주얼 정말 굳이네요~!

그쵸~ 맛도 있어요~😋😋

헐!! 닭발 편육이라구요??

닭발 완전 좋아하는데.... 완전 완전 탐나는 음식이로군요!!!

저도 좀 주세용~

뼈바르지 않아도 되니까 편해요 ㅋㅋ

닭발 편육 입맛댕기게 하네요.

ㅋㅋ막걸리랑 넘 좋아여~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15.31
ETH 3124.40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