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돈부리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주소: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6층
20181205_183642.jpg
아이파크몰의 어지간한 매장은 자주 바뀌는데 꽤 오랫동안 유지되는 미스터돈부리~

돈까스를 아무리 먹어도 질려하지 않는 호야의 선택으로 이번주에만 몇번째 돈까스인지 ㅠ

20181205_184349.jpg
나는 갈릭 가츠동을 시켰는데 마늘후레이크에서 탄맛이 너무 난다 ㅠ

20181205_184334.jpg
세꼬마는 일식돈까스~

호야만 밥을 두고 둥이는 밥을 안먹는다 하여 미리 반납~

손 안대는 음식은 미리미리 얘기해서 치워야지 안그럼 음식물쓰레기만 늘리는거니까 조심~

돈까스에 스윗칠리소스는 무엇😳😳인가 싶었지만 큰아이는 그냥 돈까스 소스보다 스윗칠리가 더 맛있다고 ㅋㅋ

오랫만에 들린 미스터 돈부리...가츠동 소스가 그냥 간장소스로 바뀐건지 짠맛이 강해지고 전보다 별로 ㅠ

그래도 아이파크몰에 가면 돈까스 먹을 곳이 몇곳 되지 않아 어쩔 수 없이 들리게 된다...

호야의 돈까스 사랑이 어서 끝나길.....


맛집정보

미스터돈부리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로3가 한강대로23길 55


미스터 돈부리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오~~~ 하루 세 끼도 먹을 수 있는 맛나는 돈까쓰 ㅋㅋㅋ

나하님 입맛도 꼬꼬마 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로3가 한강대로23길 5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에고고 마늘후레이크가 탔나봅니다 ㅠ

그랬나봐요 ㅠㅠ

돈가스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기름이랑 고기가 만나니 맛나긴하죠~

호야의 돈가스 사랑 ㅎㅎㅎㅎ
만만한게 돈가스 이긴 하죠

만만한게 아니라....정말 좋아해요 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illluck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마늘후레이크 비주얼은 좋은데 탄맛이 난다니~ 아쉽군요

그쵸....탄맛만 아님 ㅠ

여기가 좀 짠 편이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예전엔 이렇게 안짰던거 같은데 엄청 짜더라구요 ㅠ

아이들에겐 최고의 음식아닐까요? 돈까스...ㅎㅎ
전 별로 생각없는 음식이 되어버렸는데...ㅋ 뭐 세월이 가니 먹는것도 달라 지네요!
호야의 돈까스 사랑이 끝나면 다른걸 찾아 다닐겁니다! ㅋㅋ

좀 다양하게 먹고픈게 호야랑 나가면 냉면과 돈까스가 대부분이라서요 ㅠ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33.96
ETH 3563.16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