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점심시간이 아니면, 맛볼 수 없는 "나주곰탕"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보통 식당에는 점심 시간 또는 저녁 시간이 손님들로 붐비곤 합니다. 다시 말하면, 이 시간대가 매출의 대부분을 차지한다고 해도 무방합니다.

만약... 저녁 시간에는 영업을 안하는 곳이 있다면 믿으시겠습니까?

그런데 그런 곳이 있습니다.. 바로... "농협안심한우나주곰탕"입니다.

어떤 자신감인지 모르겠으나, 오후 3시까지만 영업을 하는 곳입니다.

1.JPG

위치도 참 애매하게.... 구석진 곳에 있지만, 점심 시간에는 언제나 손님들로 북적이는 곳입니다.

소리없이 입소문이 퍼진 까닭이 아닐까 싶습니다.

1734.JPG

가격은 보통 곰탕보다 1~2천원 비싼 수준인데, 천원만 추가한다면, 만두 4개가 공짜입니다(?)

저는 그냥 나주곰탕을 먹기보단, 만두가 들어간 한우만두곰탕을 즐겨먹곤 합니다.

즐겨먹는다는 표현을 했지만, 최근에 가본 기억은 없는 듯 하네요. 조만간 가야겠습니다.

1735.JPG

주문과 동시에 음식을 조리하기 때문에 조금 늦게 나올 순 있지만, 이곳의 곰탕 퀄리티는 굳이 나주에 가지 않더라도 충분히 느낄 수 있습니다.

보기에도 맛있어 보이는 두툼한 고기와 둥둥 떠있는 만두들..

제가 특히 좋아하는 부위가 있어서 그런지 모르겠으나, 저는 처음 방문했을 때, 감동을 해서 기회가 될 때마다 오는 편입니다.

물론 회사에서의 점심을 포기하고 와야하기 때문에, 자주 올 수는 없는데, 그래도 가끔씩은 포기하고 올 정도로 맛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안산의 숨겨진 맛집, 이곳의 소문이 그만 퍼졌으면 좋겠네요. 지금도 기다리는데 시간이 걸려서......


  • 상호명 : 농협안심한우나주곰탕
  • 주소 : 경기 안산시 상록구 선진로 75
  • 전화번호 : 031-438-3456

맛집정보

농협안심한우나주곰탕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사동 선진로 75


[Tasteem] 점심시간이 아니면, 맛볼 수 없는 "나주곰탕"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점심시간, 짧지만 행복하게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국물이 끝내줄거 같네요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점심시간, 짧지만 행복하게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isaaclab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사동 선진로 7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 천원에 만두가 4개라니...엄청 푸짐할 것 같아요 ㅎㅎ

오 고기가 아주 튼실하네요
맛있을거 같아요

뜨끈하고 구수하고.. 소금 팍팍 후추 툭툭 뿌려서 먹으면 끝내주겠습니다.

맛있는 곰탕에 두툼한 고기~속이 아주 든든해지겠는걸요^^ 잘보고 갑니다~

곰탕은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64.11
ETH 3166.18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