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난 젊으니까... "젊은이의 초밥"으로..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친구가 안산으로 처음 놀러왔을 때, 지수사에 데려가려고 했으나 휴일이어서 아쉬웠던 적이 있습니다. 대체할 곳을 찾기 위해 이곳저곳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곳은 바로 "젊은이의 초밥"이었습니다.

044.JPG

상호명부터 뭔가 와닿기도 했고, 가게 내 사람들이 많은 걸로 봐서 적어도 실망하지는 않을 것 같아 바로 들어갔습니다.

메뉴판만 보더라도 정성이 들어갔다는 것이 보였고, 초밥을 만드시는 모습만 봐도 전문가의 포스가 느껴지더군요.

045.JPG

음식점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맛이지만, 그 외에도 중요한 것이 있다면, 청결함과 인테리어인데, 이곳의 인테리어는 매우 깔끔해서 기분 또한 좋아집니다.

046.JPG

드디어 주문한 초밥이 나왔습니다, 다른 초밥집과는 다르게 길~게 늘어진 초밥을 보니, 뭔가 푸짐한 느낌도 듭니다.

직접 한 점씩 먹어보니, 맛있더군요. 사람들이 많은 이유를 알 것 같은.

047.JPG

추가로 주문한 초밥 또한 특색이 있었습니다. 초밥 위에 다양한 소스가 더해져, 조화로운 맛을 내더군요. 다른 초밥집과는 다른, 말로 표현하기는 조금 어렵지만, 자꾸만 손이 가는 맛.

그래서 초밥을 드시고 싶으시다면, 이 곳, 젊은이의 초밥집도 추천드립니다.


  • 상호명 : 젊은이의 초밥
  • 주소 : 경기 안산시 단원구 예술대학로 17
  • 전화번호 : 031-402-1078

맛집정보

젊은이의 초밥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예술대학로5길 17


[Tasteem] 난 젊으니까... "젊은이의 초밥"으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안산시 단원구 예술대학로 1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isaaclab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스시 먹고싶네요..잘 보고 갑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비주얼 굿이네요!
뭔가 활력이 느껴지는 초밥입니다! ㅎ

오 푸짐하게 나오네요~
지수사 저 회사근처에도 있는데 이름만 같은데인지 체인점인지 궁금한데요 ㅎㅎ

초밥은 사랑이죠

초밥 먹고 싶네요 ㅎ

초밥은 회가 커야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것 같아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93.86
ETH 3123.8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