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골레파스타 하나~!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휴 드디어 하루가 끝났네요.
오늘 테이스팀 한번 올려봐요.
봉골레파스타 저의 베스트메뉴를 최고 메뉴로하는 집입니다.

1.png
봉골레파스타입니다. 일단 조개가 굉장히 많이 들어가 있었어요. 간도 적절하게 잘 맞는게 입맛없었던 지인도 끌려하더라구요. 캡사이신 고추 같은게 들어있어서 먹다보면 느끼한 맛을 매콤한 맛으로 확 잡아줍니다! 한입만 먹어도 중독되는 맛이에요.

2.png
스위트 갈릭 또띠아를 시킬땐 솔직히 각자 메뉴 하나씩 정한 후에 시킨거라 남으면 싸가서 차마실때 먹으려고 했는데 웬걸.. 저는 한입도 못먹고 지인분들이 다 드셨더라구요. 도우가 얇고 치즈가 담백해서 그냥 막 먹힌다는 지인의 말이 있었어요. 가격도 저렴해 경제적이기까지!

3.png
크림새우도리아를 처음 봤을때 비주얼이 정말 장난이 아니였어요. 거기다 치즈의 간이 너무 쌔지도 않고 딱 적당한 담백한 치즈맛이라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뜨거워서 호호 부는데 맛은 있어서 빨리 먹고싶고 내적갈등이 너무 심했던 메뉴입니다.


맛집정보

스파게티 스토리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1동 장내로139번길 62


봉골레파스타 하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iuiuiuiu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56.62
ETH 2941.90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