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장이 있는 레스토랑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수영장.PNG
여긴 수영장이 있는 레스토랑이에요!! 수영장이 딸린 레스토랑은 처음봤어요 ㅎㅎ 진짜 분위기도 너무 좋고 최고였어요..
크레.PNG
크레이지 쉬림프 로제파스타를 주문했어요. 새우도 많이 들어있고 크림과 토마토소스의 배합이 너무 좋아서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소스를 듬뿍 적셔서 파스타를 먹다가 느끼해지면 싱싱한 오이피클도 먹고..너무 좋았습니다.
라코.PNG
리코타치즈샐러드가 나왔어요! 식전빵이랑 동일한 빵이 나왔는데 정말 맛있어요. 쫄깃쫄깃해서 야채랑 치즈랑 같이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야채가 큼직큼직해서 먹기 조금 힘들긴 했지만 그래도 맛있게 잘먹고 온것 같아요.


맛집정보

풀사이드228

score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22-8


수영장이 있는 레스토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jaekwanji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1
BTC 61553.99
ETH 2881.27
USDT 1.00
SBD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