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가 나올 것 같은 마녀주방에서 식사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입구.jpg
마녀주방 입구입니다!
이색적인 컨셉의 식당이에요.

샐러.jpg
샐러드부터 하나씩 나오기 시작했어요.
바로 유령독초샐러드인데요 가운데 토마토로 만들어진 유령이 주인공인것 같았습니다.
주인공이 깔고있는 맛난 샐러드는 독초로 변신을 하구요. 독초의 맛을 보니 너무나 상큼한 요거트 소스였습니다.
이런 독초라면 여러번 먹어도 질리지 않을 것 같았어요!

tmxp.jpg
어떤걸 시킬까 고민하다가 주문한 치킨스테이크입니다.
쫀득쫀득한 식감이였어요. 같이나온 야채도 부드럽게 잘 익혀져 있었고 파인애플도 군침 넘어가게 잘려있어서 하나하나 소스에 콕 찍어먹었습니다. 너무 맛있었어요.

피자.jpg
얇았지만 맛은 매콤했던 비스마르크 피자입니다.
오랜만의 얇은도우라 반가워하면서 먹었어요.
해골은 계란후라이 이구요 반숙인데 터트려서 발라먹으면 고소해지는 효과가 있더라구요.

d.jpg
조금 으스스하지만 독특한 컨셉과 분위기의 마녀주방에서의 식사 어떠신가요 ㅎㅎ
독특하고 재미있는 컨셉에 뒤지지 않게 맛도 좋으니 찾아볼 만한 식당입니다.


맛집정보

마녀주방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와우산로21길 36-10


마녀가 나올 것 같은 마녀주방에서 식사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jaekwanji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1906.25
ETH 2905.39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