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여름 물회!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여름물호.PNG
제가 여름마다 꼭 찾아먹는 물회입니다!!! 양이 진짜 엄청 많았어요. 저는 새콤달콤한 물회를 먹고 있으면 정말 기분이 좋아져요ㅠㅠ 물회안에 활어회가...정말 많이 들어있었어요. 회만 골라 먹어도 끊임없이 나왔어여ㅋㅋㅋㅋ너무 행복 ㅠ 국물까지 싹싹 다 먹었어용!!

회도.PNG
드디어 회가 나왔어여!!!! 회 하나 하나 정말 신선함이 느껴졌어요. 가격도 저렴한데 양도 많고 오길 잘했다고 생각했어요! 사람들도 끊임없이 오는걸 보니 장사도 엄청 잘 되는것 같았어요. 쌈으로도 싸먹고 질리도록 먹었어여ㅋㅋㅋ

매운탕.PNG
회를 먹고 나서 매운탕이 나왔어요. 생선이 너무 부드럽고 살도 엄청 많이 붙어있었어요. 국물도 비리지 않고 칼칼해서 밥이랑 같이 먹으니 한그릇 뚝딱 해치웠어용!


맛집정보

태백회수산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태백시 황연동 황지로 272-1


강원도 여름 물회!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이제 휴가철이죠, 강원도의 맛집으로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Health food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이제 휴가철이죠, 강원도의 맛집으로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jaekwanji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6256.11
ETH 3036.3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