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끼아또보다 달달한 돼지왕갈비~ feat. 한우육회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불금 (휴금) 입니다! 모두들 즐거운 시간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오랜만에 부모님을 모시고 외식을 했답니다.
인천 연수동에 위치한 이학갈비라는 곳인데 규모도 조금 큰 편이어서 그런지 주차도 편하고 맛도 좋아 가끔 찾는 곳이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jay2dream_이학갈비 (7).jpg
누구나 예상할 수 있는 달달함. 녹차먹은 돼지왕갈비 입니다! (큼지막한 크기로 3인분입니다.)

@jay2dream_이학갈비 (6).jpg

밑반찬과 함께 이모님이 숯을 가지고 오십니다.
육식인으로서 채소사진은 찍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사이드로 나오는 홍어무침은 강추합니다. (리필도 됩니다)

@jay2dream_이학갈비 (3).jpg

왕갈비가 불판위에 올라가고 참기힘든 자신과의 싸움이 시작됩니다! 대체 언제 익는겨.. 이학갈비는 테이블이 많은 만큼 이모님들도 많습니다. 이모님들이 구워주시고 잘라주시고 아주 편합니다!

@jay2dream_이학갈비 (5).jpg

이맛은 다들 알고있는 그 맛입니다. 달달한 맛! 저는 왕갈비는 소보다 돼지가 좋은데. 다른분들은 어떠신가요?

@jay2dream_이학갈비 (2).jpg

왕갈비가 떨어져 갈때 즈음 아버지가 좋아하시는 육회를 시켰습니다. 무려 한우육회랍니다! 역시 이번에도 이모님이 육회를 배, 계란과 함께 황금비율로 비벼주십니다.

꿀팁은 한우육회를 몇점 불판위에 올려보니... 왕갈비보다 더 맛있는것 같습니다.

@jay2dream_이학갈비 (1).jpg

후식은 역시 냉면이죠? 비냉으로 마무리!

  • 녹차돼지왕갈비 1대 (300g) 19,000원
  • 한우육회 (200g) 27,000원
  • 후식냉면 6,000원

@jay2dream의 주관적 맛평가 ★★★★


맛집정보

이학갈비

score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연수구 연수2동 먼우금로 208


마끼아또보다 달달한 돼지왕갈비~ feat. 한우육회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마끼아또보다 달달하다니~ 맛보고 싶네요~

달달합니다ㅋㅋ

저는 코박봇 입니다.
보클했습니다 :) 좋은 밤 되세요!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jay2dream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Congratulations @jay2dream!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1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 repli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Steem blockchain survived its first virus plagu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갈비는 언제 먹어도 맛있죠~ㅎㅎ

맞아요 지금도 또먹고 싶네요~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연수구 연수2동 먼우금로 20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마무리는 비냉이죠~~

맞아요~~

방금 저녁을 먹었습니다. 또먹고 싶어집니다.

저는 비냉을 먹어서 물냉을 못먹은게 후회됩니다..

이모님들이 다 해주시니 편하겠어요 ㅎㅎㅎ 남이구워주는 고기는 맛나죠 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진리지요~ 제가구우면 맛이없어요 고기도 타구ㅋㅋ

도톰한 돼지 갈비에 비냉이면 끝이죠^^
배고파 집니다 ㅎㅎㅎ
즐거운 주말 되세요~ 선팔도 하고 갑니다 ㅎ

감사합니다. 지금 또 먹고싶어 지네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527.41
ETH 3109.34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