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별다방 피넛크림과 머핀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별다방은 머핀도 맛있다!

오늘은 점심을 먹고 스벅으로 향했습니다.

점심을 먹었지만 초콜릿칩 머핀이 눈에 띄어서 하나 주문했습니다.

비주얼 한번 보시죠.ㅎㅎ

다크초콜렛의 느낌 느껴지시나요?ㅎ

image.jpg

내부의 진한 초콜렛 사진도 찍었습니다.
따뜻하게 데워달라고 했더니 내부에 녹은 초콜렛들이 보이네요 ㅎㅎ
한입 먹으니 정신이 번쩍!
단것 좋아하시는 분 추천입니다.

image.jpg

신메뉴인 피넛크림라떼!

신메뉴 피넛크림라떼입니다!

image.jpg

피넛! 뭔가 라떼와 어울리지 않은것 같은데 ㅎㅎㅎ

피넛만 클로즈업도 해봤습니다!

image.jpg

커피위에 피넛이 있으니 어색하네요 ㅎㅎㅎ

제가 신메뉴를 선택한 이유는 아내의 쿠폰때문이라는건 비밀입니다!ㅎㅎㅎ

아내 득템한 아메리카노입니다!ㅎ

image.jpg

아메리카노는 항상 기본인데 맛있더라고요 ㅎ
하지만 전 단걸 좋아하기에 아메리카노는 아내만 먹으라고 했네요 ㅎㅎ

디저트로 초코 머핀 어떠신가요? 스트레스가 팍 풀리네요 ㅎㅎㅎ

Good luck


맛집정보

스타벅스

score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서구 관저동 1515


[디저트]별다방 피넛크림과 머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식사의 마침표, 달콤한 디저트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jaytop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식사의 마침표, 달콤한 디저트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커피도 씹는맛으로 마시는건가요?ㅋㅋㅋ

뭔가 씹는게 있으니 좋네요 ㅎㅎ

초콜릿칩 머핀 비주얼은 그닥 먹고싶은 생각이 안드는데요!! 저만 그런가요? ㅋㅋㅋㅋ
맑은 가을~ 커피한잔의 여유~ ^^ 주말 잘 보내시구요!

저도 커피 단걸 좋아해서 아메는 안마셔요 ㅋㅋ

와우 보기만 해도 따뜻해집니다.
제이탑님 우승 가즈아~

저는 달달한 케잌에 아메리카노마시면 딱 좋더라구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2
JST 0.031
BTC 61258.08
ETH 2873.80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