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돈까스가 두툼한 사보텐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사보텐

휴일을 맞아 늦은 점심을 먹으러 외출을 하였습니다.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아웃백을갈까?? 이렇게 하면서 출발을 했는데 막상 도착한 곳은 사보텐이였네요 ㅎㅎ

돈까스를 좋아하는 우리 부부에게는 이곳이 정말 딱인 음식점이더라고요. 두툼한 돈까스를 보면 다들 한입 먹고 싶은 생각이 드실겁니다 ㅎㅎ

IMG_8690.JPG

여름철이라 그런지 계절 메뉴가 있네요. 저희는 아이 포함 메뉴 3개를 시켰습니다.

IMG_8694.JPG

가장 기본인 히레까스를 시켰습니다. 막 나온 돈까스는 정말 최고의 맛이였습니다. 밥도 제 스타일답게 많이 줘서 너무 좋네요.

다음은 모밀과 함께 있는 돈까스입니다.

IMG_8696.JPG

모밀국물에 촉촉하게 있는 돈까스는 또다른 맛을 보여주더라고요.

IMG_8697.JPG

한입 스티미언님들과 먹고 싶어 한젓가락 클로즈업 사진도 찍어봤습니다.

IMG_8700.JPG

마지막 메뉴는 아이를 위한 키즈 돈까스 메뉴입니다. 새우와 돈까스 그리고 작은 우동이 함께 나옵니다! 아참 밥도 함께 나옵니다 ㅎㅎ

IMG_8695.JPG

아이메뉴도 정말 다양하게 푸짐하게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도 아이도 정말 너무너무 맛있게 먹는 모습에 엄마아빠가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이번주에 돈까스 드시고 싶다면 가까운 사보텐 매장으로 가보시는거 어떠신가요?ㅎㅎ

굿밤!!!


맛집정보

사보텐

score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중구 문화1동 1-16


[Tasteem]돈까스가 두툼한 사보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아 맛있을거 같아요~
사보텐 맨날 지니가기만했지 가보진 못햇는데 다음엔 가봐야겠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중구 문화1동 1-1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비싸지만 그래도 값을 하죠 ㅠ_ㅠ 그렇다고 애매한 곳 가면 진짜 고기인지 튀김옷인지 정체불명의 브랜드들이 있어서 .. 그래도 돈까스 브랜드 중에서 괜찮다고 생각하는 곳입니다 .

튀김옷이 아주 파삭해보이고 고깃살이 통통합니다.
맛있겠어요
응원드립니다. ^^ 테이스팀 가즈아!!

와~~~ 맛나게땅. Bb

필리핀에도 사보텐이 있어서 가끔 가보던 곳이에요. 요즘은 주변에 또 좋은 돈가스집이 생겨서 뜸해졌지만, 정말 맛 좋았던 기억은 확실합니다 ^^

돈가스는 실패가 없지요. ^^

사보텐 돈까스 완전 맛있죠!! 저는 여기 치즈돈까스를 좋아하는데 아이메뉴도 푸짐하고 좋네요 ㅎㅎ


오늘 명동 사보텐이나 갈걸 그랬나봐요.
요즘 이상케도 명동 돈가스가 땡기는데
사진보니 ㅜ

두툼하니 씹는 맛이 너무 좋을거 같애요.
배에서 꼬르륵 소리가.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20.25
ETH 3150.23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