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 오픈 가성비 좋은 맛집 ✌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메인이 만두사진이라 만둣집가게 갔다온것같지만
사실 냉면집에 다녀왔답니다.ㅎㅎ
왜그랬냐구요?ㅎㅎ
그냥요 ㅎㅎ

insert Img


반반냉면 + 불고기
비빔냉면 + 불고기
만두 주문!


여러분이 좋아하는 세줄요약

1.가성비가 좋음
2.불고기와 같이먹으니 맛있음
3.만두피가 쫄깃쓰-






맛집정보

고기주는 냉면집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2동 중앙대로702번길 17


24시 오픈 가성비 좋은 맛집 ✌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윽! 육쌈냉면!! 육쌈냉면 가즈아~!!!

좋겠당. 부럽네요. ㅎㅎ

만두도 뭔가 달라보임!

거 너무 짧은거 아닙니까아!!
붓싼가면 이거사줭

와 맛있어 보입니다. ㅠㅠ 야심한 시각에 배고파지네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내용이 참 창렬합니다?ㅋㅋㅋㅋㅋ
아 만두 맛있겠다

반반냉면이라니
짬짜면에 이은 혁명입니다!!

와씨 불고기!!!! ㅠㅜㅠㅠㅠㅜ

ㅋㅋㅋㅋ 면만 먹으면 뭔가 항상 허전했는데
참 좋은 아이디어인듯해요...
맛있어보여요

침샘이 ㅎㅎㅎ 만두도 좋아하는데 냉면은 더 좋아요!!!
맛나보입니다 찌니님^^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793.36
ETH 2909.65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