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찌개보다 1인 가마솥 밥이 맛있는 한국관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을지로입구3가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는 한국관.

20181102_120905.jpg

이 지역 직장인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만한 맛집일 것입니다.

20181107_122911.jpg

한국관은 주로 저녁에는 구워 먹는 돼지고기를 판매하고 점심에는 김치찌개를 판매합니다.

20181107_122726.jpg

점심 매뉴인 김치찌개는 12시 이후에 방문하면 한참을 기다려야 할 만큼 주변 직장인들이 많이 찾는 곳 입니다.

김치찌개는 저녁에 돼지고기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음닉점인만큼 신선하고 두툼한 생고기가 상당히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20181102_114517.jpg
20181102_114534.jpg
20181102_114629.jpg

한국관은 김치찌개도 찌개지만 1인 가마솥 밥은 정말 맛있습니다.

이 곳의 가마솥 밥은 일반적인 돌솥밥하고는 조금 다릅니다.

일반적인 돌솥밥이 두꺼운 돌솥으로 되어 있다면 이 곳의 가마솥은 적당한 두깨의 양철냄비 같은 재질로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누룽지도 바삭바삭 잘 만들어지고 밥은 찰지면서도 꼬돌꼬돌하며 고소합니다.

20181102_114640.jpg
20181102_114559.jpg
20181102_114901.jpg
20181102_114606.jpg

하지만 한국관의 밑반찬은 매우 단출하여 호불호가 있을 수도 있겠습니다.
다만, 저는 밥을 마른 김에만 싸먹도 너무 맛이 있어 자주 찾아 오게 되는 식당입니다.^^


맛집정보

한국관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3가 수표로


김치찌개보다 1인 가마솥 밥이 맛있는 한국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뒷고기가 뭐지? - 노스우리집

김해 원조뒷고기라고 알고 왔는데 간판은 정말 난잡합네요... 노스우리집 이라고 합니다. 우리집...

Sort: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 jinuking입니다^^!
@jeehun님의 퀄리티 높은 [김치찌개보다 1인 가마솥 밥이 맛있는 한국관]포스팅에 감동받아, 테이스팀에서 선물을 준비했어요! 앞으로도 멋진 활동 기대합니다!

무슨 선물이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추가보팅이요^^

와~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아이고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 보클로 응원하고 갑니다. 즐거운 오후 시간 보내세요~

네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호 비밀의 쌀을 쓰나보군요!
디클릭과 보팅으로 응원드리고 갑니다!!!

넵~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jeehun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우승 못 해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보팅+디클 왔어요~~
좋은하루 하세여~~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제가 젤 좋아라하는 돼지김치째개네요
정말 밥도둑이 따로 없죠ㅎㅎ
오늘도 디클릭!

맛 보클 드러갑니당~^^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ngratulations @jeehu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125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5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Fest³ - SteemitBoard Contest Teaser
The new Steemfest³ Award is ready!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와~ 쉰난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ngratulations @jeehu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5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60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Fest³ - SteemitBoard Contest Teaser
The new Steemfest³ Award is ready!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신나는군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왐마ㅋㅋㅋㅋ 비쥬얼 장난아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점심시간까지 두시간넘게남았는데ㅜㅜㅜㅜ
엄청 배고프네요ㅋㅋㅋ 보팅&클릭으로 응원합니다!!
팔로우할게요!

이제 곧 점심시간이군요.
저도 보클하러 가겠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0853.02
ETH 2904.15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