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갑] 석계역 스시쟁이 초밥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이름: 스시쟁이
주소: 서울 노원구 석계로 18

친구와 학교 근처에 위치한 스시쟁이에서 저녁을 먹었다.
스시쟁이는 석계역에서 걸어서 5분 거리에 있다.

스시쟁이 메뉴판.jpg

스시커플세트로 주문하고 선택 메뉴는 크림야끼우동과 알밥으로 정했다.

스시쟁이 연어.JPG

연어는 이런 식으로 나옴

스시쟁이 크림 야끼우동.JPG

이날 신의 한수는 크림 야끼우동을 선택한 것이었다. 우동면과 크림스파게티 소스가 의외로 잘 어울렸고 소스 자체도 맛있어서 결국....

스시쟁이 참이슬.JPG

이슬이를 불렀다.
이슬이를 먹을 때 크림소스를 계속 퍼먹었다고 한다.

스시쟁이 모듬초밥.JPG

초밥은 1인당 8p씩 나왔다. 나는 언제나 장어가 좋다.

스시쟁이 타코와사비군함.JPG

소주가 1/3쯤 남아서 타코 와사비 군함 초밥을 추가로 주문했다. 와사비가 많다는 걸 모르고 한입에 먹었다가 코가 매워서 울뻔....

총평: 분위기도 괜찮았고 음식의 퀄리티에 비해 가격도 나름 저렴했다.

평점: 4.0/ 5.0점


맛집정보

스시쟁이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노원구 월계동 석계로 18


[가성비 갑] 석계역 스시쟁이 초밥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가성비가 좋은 스시집인것 같네요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노원구 월계동 석계로 1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jeongmin1017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스시 커플셋 괜찮네요. 상당히 알찬 구성입니다!

알찼습니다 ㅎㅎㅎ

내사랑 스시..그립다...
맛났죠?🤣🤣

네 ㅎㅎㅎ 소주를 부르는 맛이었습니다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1138.51
ETH 3842.89
USDT 1.00
SBD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