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 베이루트에서 만난 레바논(중동) 음식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이름: 헬로 베이루트
주소: 서울 중구 서소문로9길 28 덕수궁롯데캐슬 B122호

헬로 베이루트 5.JPG

이전부터 눈여겨봤던 레바논 음식점을 드디어 지난주에 들어가보았다. 2년 전 파리에서 팔라펠을 맛있게 먹었고 이태원에서 파는 터키 케밥도 좋아하기 때문에 헬로베이루트는 꼭 가보고 싶었던 음식점이었다.

어벤져스에서 아이언맨이 "슈와르마 잘하는 집에 가서 먹고 싶다”고 말한 적이 있었는데... 슈와르마가 도대체 어떤 음식이길래 아이언맨이 그런 말을 했을까 궁금했다.

헬로 베이루트 1.jpg

가게 내부는 이렇다. 음료를 파는데 냉장고가 없다는게 좀 이상하긴 했지만.... 사실 마실 물도 주지 않는다. 다 돈주고 사야 한다.

주문을 영어로 해야하나 싶었는데 다행히 여자 사장님은 한국 사람이어서 주문하는데 무리는 없었다. 가게 벽면에는 헬로 베이루트에서 만드는 메뉴들이 사진으로 걸려있다. 나는 비프 슈와르마를 주문했다. small은 7000원, large는 9000원. small 사이즈로 주문했다.

헬로 베이루트 4.jpg

그런데 가격에 비해 충격적인 비쥬얼이었다. 비쥬얼만 보면 7000원 주는건 눈탱이 맞는 느낌이었다.

헬로 베이루트 2.jpg

한 줌에 쥐어질 정도로 굵기가 가늘었다.
안에는 쇠고기, 감자튀김, 양파, 파 그리고 소스가 버무려져 있었다. 거의 케밥이랑 비슷하다.

헬로 베이루트 3.jpg

매콤한 맛을 가미하고 싶다면 테이블마다 세팅된 핫소스를 뿌려주면 된다. 슈와르마 맛은 괜찮았다. 양이 적어서 좀 아쉬울뿐....

총평: 슈와르마 맛은 기대했던 만큼 괜찮았다. 하지만 가격 대비 양이 너무 부실해서 아쉽다는 느낌이 들었다.

평점: 3.0/ 5.0


맛집정보

헬로 베이루트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순화동 1-52


헬로 베이루트에서 만난 레바논(중동) 음식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순화동 1-5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jeongmin1017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3159.84
ETH 2972.58
USDT 1.00
SBD 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