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바람 부는 가을날에 큰맘 할매순대국!!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이름: 큰맘 할매순대국 월계점
주소: 서울 노원구 월계로 325

요즘처럼 찬바람 부는 날에는 순대국이 제격이다.

원조 큰맘할매순대국 1.JPG

고기 순대다. 뜨거우니까 천천히 식혀먹어야 한다.

원조 큰맘할매순대국 2.JPG

두툼한 돼지 수육도 맛볼 수 있다.

오늘 저녁은 순대국 한 그릇 어떠신가요?

평점: 3.5/ 5.0점


맛집정보

큰맘할매순대국 월계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노원구 월계2동 월계로 325


찬바람 부는 가을날에 큰맘 할매순대국!!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노원구 월계로 32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직이네요... 새우젓이랑 함께 쏘주 크악!!!ㅋㅋ^^

김이 모락모락 나는게 맛있어보이네요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jeongmin1017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00.40
ETH 3140.82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