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외식하기 좋은 곳] 부모님 결혼기념일에 간 오색찬연[유황오리 전문점]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부모님 결혼기념일(작년 12월 27일)로 하계동 오색찬연에서 저녁 식사를 했다. 오색찬연은 하계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는 식당이다.

오색찬연 입구에 들어오니 일본스러운 내부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왔다. 원래 이 건물이 일식집이었다고 한다. 지금은 '놀부'에서 인수해서 유황오리 전문점인 '오색찬연'으로 바뀌었다.

오색찬연_메뉴판.jpg

우리 가족은 오색천연 코스 '스페셜'로 주문했다.

오색찬연_스페셜_냉채_(연어).jpg
스페셜 냉채 (연어)

오색찬연_LA_갈비찜.jpg
LA 갈비찜

오색찬연_반찬.jpg

오색찬연_버섯탕수.jpg
버섯탕수

오색찬연_연포탕.jpg
연포탕

오색찬연_크림소스_새우튀김.jpg
크림소스 새우튀김

오색찬연_탕평채.jpg
탕평채

오색찬연_상.jpg

상이 워낙 커서 접시를 많이 놓아도 상다리가 휘어지는 느낌은 들지 않았다고 한다. 하지만 음식 가짓 수가 많았음. 결코 적지 않은 양.

오색찬연_유황오리진흙구이_1.jpg
드디어 유황오리

오색찬연_유황오리진흙구이_3.jpg

배를 가르니 약밥이 나왔다.
껍질이 적당히 바삭했고, 살도 부드러웠다. 특히 가슴살이 덜 뻑뻑해서 먹기 좋았다.

그리고 유황오리는 남으면 진공포장을 해서 집으로 가져갈 수 있다.

오색찬연_자리.jpg

자리는 좌식이었는데 아늑하고 따뜻해서 좋았다. 발이 닿는 바닥면도 깨끗하게 청소가 되어있었고 발이 시리지 않았다(겨울에 갔기 때문에 중요함)


맛집정보

오색찬연 하계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노원구 하계1동 공릉로62길 27-11


[가족 외식하기 좋은 곳] 부모님 결혼기념일에 간 오색찬연[유황오리 전문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우리가족끼리 식사하기 좋은 곳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우리가족끼리 식사하기 좋은 곳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jeongmin1017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부모님 모시고 꼭 한번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이번 테마와 정말 잘 어울리는 듯 합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ㅎ

노원구군요^^ 집에서 별로 멀지도 않아보이니
나중에 부모님 올라오시면 한번 모시고 가야겠습니다.

네. 파티션이 있어서 아늑하게 식사하기 좋았어요 ㅎㅎ

부모님이 좋아하셨겠어요.대접받는 느낌입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59.43
ETH 3092.10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