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동네에서 만난 프랑스 '뺑드미'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이름: 뺑드미
주소: 서울특별시 광진구 중곡동 99-8

우리 동네에 빵 퀄리티와 인테리어가 최상급인 빵집이 있다.
이름은 '뺑드미'이고 중곡동 신성시장에 있는 빵집이다.

뺑드미 외부 인테리어.JPG

원래 신성시장에서 조그만 점포를 내고 시작했는데 2~3년전에 확장 이전을 하면서 빵의 종류도 많아졌다. 그리고 사진에서도 볼 수 있듯이 인테리어가 찰떡이다. 사진만 보면 외국에 온듯 착각이 들 정도다.

뺑드미 크리스마스 장식 1.JPG

뺑드미 크리스마스 장식.JPG

이건 작년 크리스마스 데코

뺑드미 내부 인테리어 1.JPG

뺑드미 내부 인테리어 2.JPG

내부 인테리어도 고급지다. 확장 이전을 하면서 커피도 팔기 시작했다. 가게 내부에 테이블은 없기 때문에 모든 빵과 커피는 테이크 아웃이다.

뺑드미 제빵 2.jpg

뺑드미는 빵을 진열해놓은 공간과 제빵하는 공간으로 나뉘어있는데 통유리를 통해서 제빵사들이 빵을 만드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뺑드미 빵.JPG

확장 이전하기 전에는 멀티 그레인(호밀빵), 올리브 치아바타, 무화과 그레인, 슈 정도만 만들 정도로 빵 종류가 적었는데 이제는 제품 라인이 굉장히 다양해졌다.

뺑드미 토마토 바질.JPG

토마토 바질은 개추다.
그리고 소보루 빵도 맛있다. 스콘도 개추다.

뺑드미 빵 1.JPG

뺑드미 빵.JPG

크로와상도 고퀄이다. 포카치아는 첨보는 빵인데 한 번 트라이 해봐야겠다.

참고로 뺑드미는 포인트 적립도 된다. 결제 수단이 현금인지 카드인지에 따라 적립율은 다르다.

총평: 우리집 근처에 이런 빵집이 있어서 감사하다.

평점: 4.5/ 5.0점


맛집정보

뺑드미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광진구 중곡4동 99-8


우리 동네에서 만난 프랑스 '뺑드미'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나를 부르는 빵집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큐레이터 hyokhyok입니다
프랑스느낌의 빵집이라니 프랑스에 와있는기분입니다
한번가보고 싶네요 ㅎㅎ 요샌 빵집도 다양하게 꾸며서 빵의 맛을 배로 증가시켜주는 것 같네요 ㅎㅎ
앞으로도 멋진 포스팅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광진구 중곡4동 99-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이런 고퀄 빵집은 보기 힘든데 최고네요~
행복한 주말 되세요

감사합니다 ㅎㅎ 시간 되시면 한 번 들리시는거 추천합니다 ㅎㅎㅎㅎ

인테리어가 멋진 빵집이네요!

인테리어도 빵도 고퀄인 곳입니다 ㅎ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jeongmin1017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나를 부르는 빵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983.95
ETH 2962.52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