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남부음식 맛집 샤이바나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오늘의 맛집은 미국 남부음식 맛집 샤이바나 입니다.

주소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513 코엑스몰 B1 I108 입니다.

좋아해서 종종 가곤하는 식당입니다.

치즈가 아주꾸덕한 그런곳인데요 ㅎㅎ

C6F7F0AB-21C6-4CF4-B5B0-AB2611590521.jpeg

이건 루이스 치즈스파케티라는 메뉴입니다 ㅎㅎ

치즈와 페퍼로니가 토핑으로올라간 심플한 메뉴에요

스파게티는 언제나 옳습니다 ㅎㅎ

AFE82E27-CB08-4C6F-ACB2-A5E00590499B.jpeg

요건 에그인더 헬 이라는 메뉴입니다 ㅎㅎ

계란과 토마토 소스와 각종 토핑이 들어간메뉴인데요

계란 반숙과 토핑이 함께해 라자냐 같은 느낌이듭니다 ㅎㅎ

빵과함께먹으면 꿀맛!

D20B012F-3F4B-4F7F-ACA5-EE3E2AFEA97C.jpeg

항공샷입니다 ㅎㅎ

여기가시면 저기에 있는 맥앤 치즈는 꼭먹어보세요 ㅎㅎ
맛있습니다!ㅎㅎ

꾸덕꾸덕 치즈가 땡길때 꼭먹어보세요~!


맛집정보

샤이바나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동 영동대로 513


미국 남부음식 맛집 샤이바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오옹~ 치즈 요리가~ 정말 미국식 요리 같네요.

맞아요 ㅎㅎ 치즈치즈가 듬뿍들어간 ㅎㅎ 미국맛입니다

맞아요 ㅎㅎ 치즈치즈가 듬뿍들어간 ㅎㅎ 미국맛입니다

오잉~~~ 요건 어떤 맛일까낭요. ㅎㅎㅎ

전형적인 미국 스파게티 맛생각하시면 될것 같아요 ㅎㅎ 치즈치즈 듬뿍

지.. 진리의 치즈...!
꼬르륵...

세상엔 맛있는게 너무 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동 영동대로 51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jeongwooyu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에그인더 헬이란 음식이 신기해서 네이버 찾아보니
천국과 지옥을 오가는 맛이라는데...
궁금합니다 ㅎㅎㅎㅎ 어떨지~

헉 왜 지옥이지 ㅎㅎ 원래는 매운음식인가요저게? ㅎㅎ 저는 천국만 있었던 것 같습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꾸준한 활동을 응원합니다.

북이오(@bukio)는 창작자와 함께 하는 첫번째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이를 위해 첫번째 길드(Guild) 구성을 위한 공지글을 게시하였습니다. 영문 문학작품의 한글 번역에 관심이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220.17
ETH 2979.22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