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과 정성 모두 만족한 '제주 오전복'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시켜드릴 곳은 가산 현대 아울렛에 위치한 '제주 오전복' 입니다.

DSC00182.jpg
음식이 정말 맛있었고, 사장님의 친절함이 정말 좋았습니다.
오전복은 김밥 전문점인데요, 일반 김밥과 달리 전복과 성게를 이용한 고급(?) 김밥이 일품입니다.
저는 김밥대신 뚝배기를 주문했는데 사진에 보이는 김밥2개를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DSC00183.jpg
뚝배기는 원래 있는 메뉴는 아니지만 정말 맛있었습니다.
아이와 함께 먹어야 해서 밥을 많이 달라고 부탁드렸는데, 부족하면 말씀해달라고 하시던 사장님 정말 친절하셨습니다~^^

DSC00184.jpg
서비스 김밥입니다. 김밥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여기 오시면 꼭 전복김밥을 드셔보세요!

DSC00185.jpg

DSC00186.jpg
푸근한 인상의 사장님 덕분에 더욱 맛있는 한끼 식사였습니다~
제주 오전복 강력 추천합니다 ^^


맛집정보

제주 오전복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 디지털로10길 9


맛과 정성 모두 만족한 '제주 오전복'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와. 김밥 왜케 맛있어보이나요
서비스 김밥 2개에 눈이 더 갑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김밥 정말 맛있습니다! 솔직히 김밥을 더 추천드립니다.

고급김밥집이네요.
상호때문에 전복 전문점인줄 았았습니다.

저도 전복집인줄 ㅎㅎ 전복김밥 추천드립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jesusaddict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한끼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 보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220.17
ETH 2979.22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