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안일기-홈플러스 동수원점 가인채, 샤브샤브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지안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이라기보다는 그냥 방문했던 곳인데요..살짝 실망한 얘기를 들려드릴게요....허헣ㅎㅎㅎ보기에는 정말 먹음직스럽고 맛있어보이는데 맛이나 양으로 볼때는 굉장히 양이 적더라구요.

KakaoTalk_20180802_231004555.jpg

KakaoTalk_20180802_231005422.jpg

처음에는 인터넷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오랜만에 샤브샤브가 땡겨서 근처 홈플러스에 무한리필 샤브샤브 집이 있다고해서 찾아갔는데요~처음에 고기가 정말 쥐꼬리만큼 나오길래~아~역시 무한리필인가보다 했는데, 다 먹고서 또 주문하려니 몇인분 드릴까요? 하시는게 아니겠어요?

KakaoTalk_20180802_231005225.jpg

느낌이 이상해서 여기 무한리필 아니였나요? 물어보니 방금 나간 고기가 3인분이라고 하더라구요~(저희가 3명이서 갔어요) 그러면 또 주문하려면 추가해야되냐고 여쭤보니 따로 추가해야된다고 하더라구요...비싸기는 비싼데 양은 적고...다른 음식들은 뷔페식으로 잘되어 있는데...

KakaoTalk_20180802_231005643.jpg

ㄴㄴㄴ.jpg

샤브샤브 먹으러 온거지 사실상 뷔페를 먹으러 온거면 다른데를 갔었죠...
너무하다 생각해서 다음에는 절대 오지말자 다짐했어요.

일인당 15000원이 넘는 곳인데 고기는 너무 조금 나오니...정말 실망가득 했어요. 물론 맛도 있고 다 좋은데 가격이 비싸다는게 조금 아쉽네요ㅠㅠㅠ

KakaoTalk_20180802_231005868.jpg

조금더 낮게 측정했으면 고기를 추가로라도 더 먹었을텐데 추가해봤자 또 얼마 못먹고 감칠맛만 더하고 끝날거 같아서 주문하지는 않았어요.

그냥 다른 뷔페음식으로 배를 채우자는 생각으로 접시가득 음식들을 퍼왔어요!
그래도 칼국수와 죽까지 야무지게 먹고 왔네요!! 다음에는 오지 말아야지..생각하면서 오늘은 아쉬운 리뷰를 마칠게용~!

KakaoTalk_20180802_231006071.jpg

(아쉬워서 샤브샤브집에서 나온후 할리스커피에서 딸기치즈케익 할리치노 마셨네요~정말 마무리할게용~안뇽^^)

IMG_8403.GIF


맛집정보

홈플러스 동수원점 가인채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1045


지안일기-홈플러스 동수원점 가인채, 샤브샤브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I understand that after reading the whole post, there is a lot to learn from the post.

Hello~thank u so much for visiting my post^^ Have a nice day.

Your recipe very yeami,
Restaurant nature looking nice,
Excellent photography

It's so delicious! Thank u so much for your comment^^

저 고기가 3인분 이란 말이오!!!!!? 너무 적다 ㅠㅠ 1인분 같아요.. 저 혼자 다 먹을 수 있을듯..

그죠...제 눈을 의심했어요...양때문에 당연히 무한리필인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ㅠㅠㅠ흑흑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jiah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보통 샤브샤브가면 고기는 저 만큼 주더라구요. 샐러드바만 뷔페식이고 고기를 무한 뷔페식으로 하는곳은 자꾸 없어지는듯

그죠..무한리필집 아닌이상...양이 너무 적어요. 약간 사기당한 기분?! 아쉬워요 ㅠㅠㅠ

사진으로만봐도 양이 심하게 적어보이네요.
요즘 훠궈식당이 많은데 무슨 배짱으로...

너무 적어요...이게 삼인분이라니 완젼 양아치...다시는 안가려구요 ㅠㅠㅠ

훠궈 예전부터 꼭 먹어보고싶은 음식이었는데 좀처럼 기회가 없네요...ㅎㅎ 이글보고 생각난 김에 이번주에 당장 먹으러 가야겠습니당ㅋㅋ

저도 오늘 친구가 훠궈 먹었다고 자랑하는 사진을 올리길래,,,저도 샤브샤브 먹은 사진 자랑하려고 했다가 양차이가 너무 많이나서 말았어요..허헣ㅎㅎ다른 더 좋은 맛집 한번 찾아봐야겠어요!

혼자먹어도 적어보여요^^
얼마되진않지만 풀보해드릴게 좋은하루되세요!!ㅎㅎ

느무느무 적어요...고기 먹는데 눈치싸움 했어요..ㅎㅎㅎ
넘넘 감사합니다~좋은 하루되세요^^

가성비가 아쉬운 곳이군요. 샤브샤브는 대부분 넉넉하게 주는데...

그죠...양이 적은데 사람들이 왜 많은지 모르겠네요..허헣ㅎㅎ

간만에 콜라보래이션

[골든티켓x짱짱맨x weee] 18차 현타토끼 이모티콘 증정 !
https://steemit.com/goldenticket/@goldenticket/x-x-weee-18

참여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5143.22
ETH 3203.33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