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안일기-고기먹방 제대로 찍었어요^^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먹방요정 지안이에요!! 평소 건강을 굉장히 생각하는 사람으로써 거의 고기를 먹지 않고, 나물이나 채소 과일들을 즐겨 먹는데요. 어쩌다 정말정말 먹고싶은 날이나 땡기는 날은 참지 못하고 어김없이 고기집으로 향해요.

집근처에 이런 맛집이 있는지 몰랐지만, 근처의 고기집으로 유명한 정진식당으로 향했어요. 회식하기 좋은 장소로 블로그에 많이 떠있더라구요~들어가자마자 정말 회식하시는 분들이 끼리끼리 있으시더라구요. 방도 있어서 다같이 모여서 회식하기에는 정말 좋은 장소인거 같아요.

IMG_1209.jpg

주차할 곳도 널널하지만, 너무 늦게가면 주차자리가 없다는거...저희도 딱한자리 남은거 꾸역꾸역 들어가서 주차했어요~큰차를 타고가서 그런지 주차하고 내리는데 정말 배에 힘주고 내렸어요..너무 좁아서..

이만큼 차가 많다는 것은 인기가 많다는 뜻이기도 하겠죠? 어쨌든 부푼 마음을 안고서 고기냄새 맡으며 들어갔어요.

IMG_1222.jpg

IMG_1227.jpg

IMG_1225.jpg

들어가자마자 반했던 부분이 반찬들이 정갈하게 나오는게 정말 좋더라구요!! 심지어 하나하나 다 맛있고 깊은 맛을 내서 고기와 싸먹는데 뭐랑 싸먹을지 고민했어요. 아무 반찬이랑 같이 먹어도 진짜 대박 맛있...

반찬이 맛있다는 말은 보통 잘안하는데~여기는 제입맛에 딱이였어요. 정말 양파절임도 아삭하니 너무 짜지도 않고 달지도 않고 간도 적당하게 고기와 잘어울리게 담그신거 같아요! 이런 숨은 반찬 맛집 좋다는...ㅎㅎ

IMG_1250.jpg

청정샐러드바도 있어서 반찬을 먹다가 부족하다 아니면 이것만 더 먹고싶다 하는게 있으면 셀프로 가져가서 더 드시면 되세요~괜히 사장님한테 더주세요 말만하기 민망스럽고 죄송하잖아요..

이런 셀프라는 점이 부담도 안되고, 바쁜 사장님도 덜 괴롭힐 수 있고, 아이디어 좋네요!! 저는 양파를 굉장히 좋아하는 관계로 한3번 정도 더 떠먹은거 같아요~!! 이렇게 많이 먹을줄 알았으면 한번에 많이 퍼올걸 그랬어요.

IMG_1256.jpg

IMG_1220.jpg

보통은 고기가 맛있다 하는데 반찬이 맛있네요!! 물론 고기도 완젼 맛있어용^^
고기 두께가 정말 두툼하고~종류별로 다 맛있어서 추가로 더 주문했어요! 역시 고기는 배터지게 먹어야 제맛!!

IMG_1233.jpg

양념갈비 불판위에 올려놓고 노릇노릇 익을 때까지 기다렸다가, 이때닷!! 싶을때 잘썰리는 가위로 잘라주면~후하~고기가 잘리는 모습을 보기만해도 엔돌핀이 쏫아나요! 원래는 고기냄새가 너무 나면 냄새에서부터 질리는 경우도 있는데~숯불과 고기향이 너무 좋아서 질릴수가 없더라구요!

정말 고기 안태우고 맛있게 먹으려고 초집중하면서 구웠어요~히힣ㅎㅎ

IMG_1255.jpg

마지막 반찬까지 야무지게 싸먹으면~크...나중에 날잡고 또 가야겠어용!! 고기 사진보니까 글쓰고있는데 너무 고통스럽네요..심지어 윤기가 너무 좔좔 흐르게 사진이 잘찍혀서 더 배고파져요...

오늘은 이만 마칠게용~다음 먹방편에서 만나요~안뇽^^

IMG_8403.GIF


맛집정보

수원 영통구 정진식당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지안일기-고기먹방 제대로 찍었어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제이름이랑 식당이름이랑또같읏 우연이 ^^

우아!! 이름을 알게되었네요^^이런 우연이!!

저는 양념고기를 잘 태워먹어서 ㅠ 좀 고기 굽는 스킬을 배워야겠어요 ㅎㅎ

힣ㅎㅎㅎ저도 많이 뒤집는건 별로 안좋아하는데 양념은 그래도 자주 뒤집어 줘야 하더라구요..고기 굽는것도 기술이 필요하네요..힣ㅎㅎ어렵....^^

고기가 두툼한게 육즙이 촤락 나올것 같아요 ㅎ

크~저도 두툼한 고기 좋아하는데~고기 크기까지 맘에 들더라구요!! 맛있었어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jiahn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먹고싶을땐 먹어야죠!!!^^ 제가 가장 좋아하는 스타일에 고기스톼일이에요 두툼한거!! ㅎㅎ 이밤에 고기 구워먹음 안되겠죠?? ㅋㅋ

힣ㅎㅎㅎ저도 두툼한~고기 좋아해요~입안에 꽉 찬 느낌^^감사합니다!! 몰래 구워드셔요..ㅎㅎㅎ

와 오지네요 비쥬얼 ㅎㅎㅎ

댓글 오지네용^^ㅎㅎㅎ

고기가 질도 좋아보이고 맛나겠어요~^^

질도 좋고~신선하고~맛까지 있었어요^^ 감사합니다!

으와... 고기 때깔 보소...
군침이 줄줄 흐르네요!!

줄줄줄~진짜 맛있었어용^^뜨힣ㅎㅎㅎ

아웅!!
먹방요정 지안씨

먹음직스럽게 사진도 잘 찍으시네요..ㅋㅋ
운동하고 지금 들어왔는데
침꿀꺽 흘리고
갑니다..
^^

히힣ㅎㅎㅎ기억해주시다니 감사해요!!!
사진 보정도 살짝 들어갔어요~맛있게 봐주셔서 넘넘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저보다 좋은고기 드신듯 ㅋ

ㅋㅋㅋㅋㅋ고기대결 인가용!!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38.31
ETH 3137.77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