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X프로미스팀] 우리나라 후쿠오카 모츠나베가 후쿠오카 모츠나베 보다 더 맛있었다!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
빵!갑습니당~~~

건강한 신체, 건전한 정신, 빛 나는 먹성 운동안하고 지방만 쌓기로 결심한
운덩지방사 @jiminkang 입니다 ㅎ0ㅎ

오늘은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
제가 또 일본!! 특히 북규슈 후쿠오카를 최애하는데요 >0<
여유가 넘치고 힐링을 할 수 있고 쇼핑을 맘껏 할 수 있는...
쓰면서 또 가구푸네 ㅠ0ㅠ

어쨋둔! 후쿠오카는 호르몬으로 굉장히 유명해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라는 영화에서도 청순청순 여주인공이 췌장암인데
장기(일본어로 내장이 호루몬)를 먹으면 건강해질 수 있다고 하면서 남주인공과
후쿠오카로 호르몬을 먹으러 떠나는 장면이 나와요!
(너의췌장을먹고싶어 TMI)

아 어쨌둔!! 그만큼 후쿠오카가 호루몬으로 유명하다구요 히힣!
그 중에서도 모츠나베! 곱창전골이 유명합니다 ㅎㅎ

실제로 제가 후쿠오카에 가서 모츠나베를 먹었었는데요.

ㅠ0ㅠ 제가 후쿠오카에서 곱창을 처음 먹어본 것이었는데...
정말 실망했었거둔요...
너무 느끼하고 호루몬도 지방지방하고...
혈관에 동맥경화 걸리는 느낌이어서
'모츠나베는 별로다' 라는 생각을 가지고
한국에 와서 살고 있었어요.
주위에서도 후쿠오카 간다고하면 모츠나베는 별로다 라고 자신있게 말하고 다녔었는데요....

강남역에서 친구가 먹자고 해서 간 후쿠오카 모츠나베가 너무 맛있는거에요!!!!!!!!
아니 원조 후쿠오카보다 우리나라가 더 맛있다니!!!!

일단 calm down 하고 메뉴판부터 볼게요 :-)
그림은 일단 후쿠오카에서 먹었던 거랑 똑같아요!
부추, 호루몬, 두부, 양배추가 들어가 있어요.
그리고 국물 맛을 선택할 수 있어요 +0+
저희는 so you로 시켰습니당.

그리고 뭔가 아쉬워서 치킨가라아케까지 시켰어요 >0<
드디어 모츠나베가 등장했어요!
부추와 호르몬이 푸짐하게 들어가있어요!
보면 국물은 안보이는데 이게 보글보글 끓으면서 국물이 자작자작하게 나온답니다!

보글 보글 보글 보글
간장 base so you 국물이 보이시나요 꺜 +0+
제가 후쿠오카에서 먹었던 모츠나베는 뽀오오오야야야안 국물이었는데
우리나라는 갈색 투명한 국물이었어요!

여기서 생맥주가 빠지면 넘 섭서비하잖아요 ㅠ^ㅠ?
그래서 쌩맥도 주문했어요.
쨘!!!

이 날 올 가을 들어서 가장 추운 날이었는데요...
모츠나베 국물을 먹으니깐 정말 속이 따뜻해지면서
너무 좋더라구요 ㅠ0ㅠ
그리고 후쿠오카와는 다르게 하나도 안느끼하고 시원했어요.
아무래도 우리나라 사람들 입맛에 맞게 약간 modified 했나봐요!!

다 먹고 나서 마지막 화룡점정! 라멘사리까지!!!
여기는 강남이 아니라 후쿠오카 입니다를 느낄 수 있으실거에요!!

라멘사리 넣고 풀어진 사진 찍으려고 했는데....
정신을 차려보니 이미 다 먹은 후였어요 :-(
순삭..!

정말 후쿠오카 모츠나베보다 우리나라 후쿠오카 모츠나베가 더 맛있었어요 ㅎ.ㅎ
요즘처럼 추운 겨울날!
후쿠오카를 맛보고 싶다면, 비행기 타지 마시고
울나라 후쿠오카 모츠나베 완죠니 추천 해드립니다.
그럼 들어가쒜요!!!!


맛집정보

후쿠오카 모츠나베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강남대로102길 16


[테이스팀X프로미스팀] 우리나라 후쿠오카 모츠나베가 후쿠오카 모츠나베 보다 더 맛있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jiminkang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 블록체인 전문 콘텐츠를 만드는 「Keep !t」의 웹진 구독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스팀잇 사용자를 위한 75% 할인구독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KEEP!T이 북이오에 유료웹진을 75%할인된 가격으로 오픈합니다!

곱창 다루는 기술은 역시 한국이 한수 위죠

으힣 그런가여?? 히힣
저도 한국사람인가봐여 ㅎ_ㅎ 한국 곱창이랑 나베가 더 맛있다눈 ㅎㅎㅎ

부추가 상당하네요 그려.

부추 정말 맛있어요 ㅠ_ㅠ
왜 부추사리는 없는지 모르겟어여

와~정말이지 맛있었겠어요~^^

맛있습니당!!!! 추운날에 먹으면 속까지 뜨끈뜨근!!

여긴 가야겠어요~
모츠나베!
후쿠오카에서 넘나 맛있었는데
우리나라는 잘 없어서 못가고 있었는데
가봐야겠네요~ㅎㅎ

오 후코카에서 맛있게 드셨나봐여 ㅠ
저는 후쿠오카에서 너무 느끼하고 읭?0? 이게 무슨 맛이지 이랬거둔요 ㅠ

담에 후쿠오카가면 다른데서도 먹어봐야겠어요 ㅋㅋㅋㅋ

제가 모츠나베 완전 좋아하는데
다음에 한국에 들어가면 가 봐야 겠네요. ^^

오!! 모츠나베 정말 맛있어요 ㅎ_ㅎ
제 입에는 한국거가 더 맛있다눈....!!!?

으아니 이런 고급정보가!!
그치만 전 후쿠오카가서 먹을거지롱요 :p
자랑 자랑

헐!!! ㅠㅠ 부로미 부로미!!!
후코카 부로미 ㅠ
ㅠㅠ!!!!
기린님 후코카 다녀오시면 리스트 공유해주세여
저도 갈래여!!!

오왕 양념 퍼지기 전에 두부만 홀랑~~

오 여기 두부 맛잇옹!!!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042.11
ETH 3047.49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