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사람들은 회보다 스테끼라는데?_미포 핫플 청춘 스테끼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지 못하네요 :-(
스팀가격이 왜 이럴까요 ㅠ_ㅠ?
프리미엄세일이라고 하기에는 훔냐링... 이건 너무하잖아!!

Anyway,
건강한 신체, 건전한 정신, 빛 나는 먹성으로 부산을 접수하고 온 운동지방사는
열심히 테이스팀을 끄적끄적 써보도록 할게요 :D

사실 부산하면 다들 회 먹고 오라고 그렇~~~게 맛있고 신선하다구 그러던데...
Actually, 저는 회를 못먹어요...... 해산물을 못먹어요 ㅠ_ㅠ
왜그런지는 저도 몰라요 저도 이런 제가 미워요...

근데!!!
부산native said 부산피플들은 회 안먹는다는데 이거 진짠가여?? ㅎ0ㅎ
그래서 친구가 집 앞에 생겼다고 추천해준 스테끼 집에 갔다왔습니당 :)
진짜 요 근래 먹었던 스테끼 중에 최고였습니다.

청춘스테끼 라는 곳이구요!
우리나라에는 대구 동성로랑 부산 해운대 2곳 뿐인 것 같아요!
언제 서울로 올라올꾸니 ㅠ_ㅠ?
음식점 외관을 못찍어서 인스타 오피셜 계정에서 퍼왔습니당!

청춘스테끼는 해운대 미포 쪽에 위치해있구요.
진짜 미포해변이랑 1분? 거리에 있습니다. 바로 앞이 정말 바다 ㅎ_ㅎ
아! 그리고 미포철길 바로 앞에 있어요!!
미포철길 이뿌더라구요 인생샷 찍고 스테끼 드시러 가보세여!

아하! 그리고 주차는 옆에 씨월드 건물인가에 대면 1시간 무료 가능합니다!

가게 분위기는 chic black 입니다.
깔끔하고 오픈주방에 테이블 간격도 적당하고
무엇보다 화장실도 내부에 있고 깨끗합니다.

청춘스테끼라고 해서 청춘들이 운영하는 줄 알았는데
아주머니와 아저씨께서 조촐하게 운영하고 계십니당!

주 메뉴는 함박스테이크입니다.
종류가 엄청 많아요... 정말 저 같이 욕심많은 사람에게는 너무나 힘든 메뉴판 ㅠ_ㅠ

저는 매콤한걸 좋아하기 때문에 멕시칸 살사 비프 함박스테끼를 시켰습니다!
할라피뇨 the love...♡

식전빵!
이게 뭐라고... 진짜 맛있어요 ㅠ_ㅠ
쵹초크하면서도 부드럽고 적당히 단 것이 너무 맛있어요...
이거 더 달라고 하고 싶었는데
그러며 뒤에 음식 못먹을까봐 꾹 참았습니당.

제가 사실 파스타를 진짜 진짜 좋아하는데요.
특히 이런 미트 오븐 치즈 스파게티!!
치즈 만땅 올라간 백화점 푸드코트에서 파는 이런 스파게티를 진짜 최애해요 ㅎ.ㅎ
어렸을 때 먹었던 추억의 맛이랄까!

청춘스테끼에서 먹은 것 역시 딱 그 맛이더라구요 :0
오 정말 치즈치즈하고 토마토소스 미트소스한 맛!

그리고 나온 함박스테끼!
할라피뇨와 멕시칸 살사 소스가 듬뿍 올라가있습니다.
매콤매콤한 것이 정말 딱 내 스타일!!

청춘스테끼에서는 함박패티가 2장 올라가는데요!
정말 두툼하지 않나여? 후.... 진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습니다..
둘이 가서 싸우지 않아도 됩니다. 42좋게 나눠드세요!!

이건 감자고로케 입니다.
고로케는 뭐 최고죠...
스테끼, 스파게티, 고로케까지 이 모두 맥주를 부르는 맛!!!
저는 술을 못마셨지만
꼭 가신다면 맥주를 드세요 꼭 시키세요!! 쌩맥으루다가!

완전 싹싹 긁어 먹었다눈... ㅎ0ㅎ
이거 왜 서울에 안올라오는거죠 ㅠ_ㅠ??
서울에 정말 생겼으묜 좋겟다!!!

청춘스테끼를 드시고 배가 엄청 부르잖아용!
바로 앞에 미포 해변 산책하구 가시면 정말 완벽한 코스가 될 것입니다만
쫌 추움 ㅠ_ㅠ

사진에서는 안보이는데
미포에서 광안대교 해운대 마린시티 동백섬이 한 눈에 다보여요!!
진정한 부산뷰를 보려면 해운대가 아닌 미포로 가쎄욤 :D

부산 스테끼 미포 스테끼 청춘 스테끼
추추천 완추 want you 합니다ㅋ_ㅋ


맛집정보

청춘스테끼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 달맞이길62번길 19


부산 사람들은 회보다 스테끼라는데?_미포 핫플 청춘 스테끼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jiminkang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흐미 맛나 보이네요 양도 많고!!!
근데 부산사럼이 회를 안먹는다니요?
저는 내일 회먹으러 가는데용?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앗!!!!!!!
저도 회의 맛을 깨닫고 싶지만.... 아직은 고기고기가 더 좋아용 ;-)

부산은 국밥으로 유명하지요.

ㅋㅋㅋㅋ맞습니당 개인적으로 부산은 국밥과 밀면이라고 생각합니다 +0+

거의 뭐 사장님이 미쳤어요 수준....가격왜이래

스티밋 떠나면 안돼 가지마

오왕 섭취 가능한 메뉴들이 가득 보이는 곳!!!
서울엔 언제 오나요 ㅠㅠ

오오 덕배 먹을 수 있더?? 오홍!!!
부산 원정경기가서 먹고오자

주말에 풋살 가즈아!!!!

이번주말!!!!! 벌써 이번주야!!!
다음 풋살때 봐여 ㅠ_ㅠ 저 이번쥬 근무 뉴뉴뉴뉴뉸

부산해운대에 여신이~!!!

저 앞으로 부산여신할래여 +0+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79.42
ETH 3010.71
USDT 1.00
SBD 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