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정동 개다리소반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건강식 개념이라서 가끔 찾던 곳이었는데, 오랜만에 와 보았습니다. 그런데 지금은 한식이 아닌 스페인 컨셉으로 바뀐 것 같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바뀌었구요. 이번엔 무슨 맛일지 궁금했어요.

IMAGE 2019-04-10 21:54:37.jpg

외국식 음식은 뭐가 뭔지 잘 몰라서요... 런치 A로 골랐어요.

IMAGE 2019-04-10 21:55:23.jpg

인테리어 공사가 끝난 후 더 편안하고 세련된 분위기로 바뀌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맘에 들어요.

IMAGE 2019-04-10 21:55:52.jpg

토마토 수프는 뜨거운 게 아니라 차가운 수프였죠. 토마토 특유의 비린 맛이 강해서 저는 한 입 먹고 더 못 먹었습니다. ㅠㅠ 그렇지만 샐러드가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구운 베이컨과 구운 완두콩. 완두콩을 구워 먹으니 생각보다 맛있네요. 새로운 걸 알아 갑니다.

IMAGE 2019-04-10 21:57:08.jpg

이름은 스테이크인데, 돼지고기였어요. 알고보니 이베리코가 목살을 뜻하네요. 그래서 육질이 익숙했던 거 같습니다. 간은 세지 않아 고기 맛을 느낄 수 있었고요.감자가 고소해서 고기와 어울렸습니다. 밥도 있었으면 좋겠단 생각이 들었어요. 맛은 괜찮은데 빵과 밥이 없어 뭔가 허전한... 감은 있었던 거 같아요. 한번씩은 이렇게 먹어도 괜찮아요.


맛집정보

개다리소반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합정동 363-20


합정동 개다리소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점심시간, 짧지만 행복하게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jini-zzang님

랜덤 보팅 당첨 되셨어요!!

보팅하고 갈께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Turtle-lv1.gif

스테이크가 너무 탔나요 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점심시간, 짧지만 행복하게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jini-zzang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Congratulations @jini-zzan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30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350 pos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Steem blockchain survived its first virus plague!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 users. Learn how here!

ervin-lemark님이 jini-zzang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ervin-lemark님의 Top Actifiters in Week From April 1st to 7th 2019 - AFIT ISO News

...d>epitt925 21360 291 jini-zzang/td> 20536 292 alfamano

이베리코 목살 맛있죠
이름이 너무 웃겨요 개다리소반 ㅋㅋ

좀 소식이네요..
질적으로 맛이 괜찮은가 모르겠네요..
전 양을 따지는 성격이라. ㅎㅎ

도마도숲은 안땡..기지만ㅎㅎ 이베리코 목살 스테이크는 맛이 궁금하네욤ㅎㅎ 잘보고 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69.25
ETH 3055.0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