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도에서 먹은 전복해물라면 - 우무깨식당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지난 주 목요일 아침에 제주도로 왔었구요. 오후에는 우도에 왔습니다. 우도를 떠나기 전 늦은 점심은 우무깨식당에서 먹었습니다. 우도 식당은 그리 기대를 하지 않아서 그런지 생각보다 잘 먹고 와서 후기 남겨 봅니다.

IMAGE 2019-10-03 11:35:02.jpg

저는 전복해물라면을 먹기로 했어요. 라면인데 10000원인 이유는 전복 때문이겠지요?

IMAGE 2019-10-03 11:35:53.jpg

기본 반찬... 어묵이 쫄깃했어요. 어디서 만들었을지...

IMAGE 2019-10-03 11:36:26.jpg

전복해물라면입니다. 해물의 양이... 생각보다 굉장했어요. 만원인 이유가 있었어요.

IMAGE 2019-10-03 11:36:57.jpg

해물들이 싱싱했고, 전복은 쫄깃하고 고소한 특유의 맛이 살아 있었습니다. 라면 국물은 먹어보니 안성탕면 베이스인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안성탕면을 좋아해서 입맛에 딱 맞았어요.

IMAGE 2019-10-03 11:38:01.jpg

이런 라면 국물에는 밥을 말아 먹어야 클라이막스죠! 밥 한공기를 더 먹고 싶었지만, 배 출발시간이 얼마 남지 않아 포기했어요. 보통 관광지 맛집은 한번 다녀오면 그걸로 끝이지만, 여긴 다시 오고 싶은 곳입니다. 문제는 우도에 언제 다시 올 수 있을지......


맛집정보

우무깨식당

score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우도면 우도해안길 356


우도에서 먹은 전복해물라면 - 우무깨식당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우도면 우도해안길 35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jini-zzang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제주 우무깨식당 👍

감사합니다. 제주도는 또 가고 싶네요.

Congratulations @jini-zzan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distributed more than 8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9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 users. Learn how here!

해물이 산처럼 쌓여있네요~

비주얼부터 압도적이었죠. ㅎㅎㅎ

십 년 전에 친구와 함께 우도에 여행 간 일이 생각납니다^^
언제가서 저런 음식을 맛볼 수 있을지...

애들 크면 가능하죠... 시간이 답인 거 같아요.

이거 먹어보고 싶었는데 ㅎㅎㅎ 밥을 어떻게 한그릇 더먹는다는거가 ㅎㅎ

밥을 부르는 국물맛이었다는... 유혹을 이겨내서 만족했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라면이 주메뉴가 아니라 해물이 주메뉴 같습니다.

옙. 해물이 주메뉴죠. 라면은 거들 뿐이지만 잘 어울렸어요.

라면의 존재가 가려질만한 부재료들이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5012.58
ETH 3101.2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