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모게???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경기 안양시 동안구 인덕원로24번길 26

안녕하세요?

꾸벅(_ _)

오늘의 메뉴는!!! 하고 빨리 말하면 밖에서 보이니깐...

가나다라마사....

됐다!

오늘의 안주는 육사시미입니다^^

이전에 반주후,,, 2차로 온 곳이죠ㅋㅋ

2차로 육사시미 만한게 또 없슴돠!!!

입가심으론 딱이지욥ㅎㅎ

1.jpg

메뉴중에 육회모듬 이라는것도 있는데,,,

육회가 모듬으로 뭐뭐가 어떻게 나오는지 너무 궁금하네요!!!

그래서 담번엔 저거 한번 먹어보려구요ㅎㅎ

3.jpg

주문하자마자 먼저 나오는!!!

소고기는 보이지 않지만!! 시원한 무국!!!

너무 시원해요...

미원 1톤은 넣어도 이렇게 감칠맛은 안날듯요ㅋㅋ

4.jpg

크으....

맛있겠즁??

아 근데 한가지 에라사항이...

술 시키는데 주문도 안받고 그냥 처음처럼으로 갖다 줬어요ㅠㅠ

아... 참이슬 먹어야 하는데... 울 아이린이... 어쩔

근데 저도 소주 보자마자 그냥 뚜껑 따 버렸다능...ㅋㅋ

5.jpg

고기에 적당히 기름도 섞여 있어서,,,

더욱 고소합니다^^

저거 흰색 기름 없으면... 진짜 맛없죠... 완전 퍽퍽해져용

6.jpg

크으~!!!

소주한잔 바로 땡기지 않으십니까??

크아아아~!!!

00.png

술은 처음처럼 먹었어도...

막짤은 언제나 이슬이슬!!!

안뇽~^^/


맛집정보

육회독존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2동 인덕원로24번길 26


이게 모게???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때깔이 아주 죽이네요 ~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jinuking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ㄱㅅㄱㅅ

경매 / 13인치 S급 맥북 프로 / 구매 금액 100% 보팅으로 페이백 / 리스팀 ↩️ $1 👍 / 종료

경매 참여 감사합니다 😊

최근 7일 내 작성한 글에 보상이 진행되어 댓글에 보팅합니다

이렇게 먹음직스러운 육사시미회는 처음보네요 ㅋㅋㅋ

그춍????ㅋㅋㅋ

Magic Dice has rewarded your post with a 7% upvote. Thanks for playing Magic Dice.

크~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오~ 고기색깔 완전 예술이네요.
진짜 소주를 부르는 비주얼입니다.^^

크...육사시미도 좋지요

육회집 가면 나오는 무국에 마시는 소주도 너무 좋아요 ㅎㅎ

Hi @jinuking!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5.102 which ranks you at #100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5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01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2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6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ve built up a nice net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빨갛고 초록초록한 포스팅이네요 ㅋ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223.87
ETH 3561.28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