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왔는데 금주하려고 간단히 국수집 왔는데 이건 술을 안 조질 수 없는 맛이었어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일때매 전주 지나갈 일이 있어서 지나가다가 잠깐 전주에 들렀스빈다

국수 맛집이 있다고 해서 왔죠... 쿠쿠

1.jpg

이것은! 가락국수입니다

가격은 무려 3천원!!!ㅋㅋㅋ

3천원이라니... 스팀 몇 개면 몇 십개면 먹을 수 있는 착한 가격이네요^^

2.jpg

먹다보니 착한가격에 국수로만은 좀 섭섭해서

불고기도 시켜봤습니다ㅋㅋ

편하게 구워져 나오는데, 불향이 너무 좋네요!!

근데 한 입 먹었는데,,, 술 안마시려고 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막걸리를 시켰습니다ㅠㅠ

아 전날 많이 마셔서 참으려고 했는데ㅠ

3.jpg

3천원짜리 국수와,

8천짜리 불고기와 함께

막걸리...

죽이네요ㅋ

근데 잘 몰랐는데,,, 여기 전주에서 꽤나 유명한 맛집이라고 하더라고요ㅎㅎ^^

암튼 그럼 20000원입니다.


맛집정보

진미집

score

대한민국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서노송동 공북로 106


전주왔는데 금주하려고 간단히 국수집 왔는데 이건 술을 안 조질 수 없는 맛이었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서노송동 공북로 10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ㄳㄳ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jinuking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20000원의 행복이 전주에 있었네요!
음주운전하신건 아니죠?ㅎ

운전은 남사친에게 시켰습니다ㅋㅋㅋ

와 음식 비주얼.. 막걸리와.. 👍🏻👍🏻

Posted using Partiko iOS

밥이 좀 땡겼는데, 밥대신 막걸리로ㅋㅋㅋㅋㅋ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가성비 예술이네요.ㅎㅎ

2만원으로 맛과 배부름을 얻었네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15.31
ETH 3124.40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