겁나게 비싼 냉삼가게가 동네에 생겨서 출동해 보았습니ㄷ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그릇이쁘죠?ㅎㅎ 오늘 소개 드릴 식당에서 앞접시로 나온건데요,,,
메뉴와 안어울리게,,,ㅋ 꼭 집에서 쓰는 접시같이 엔틱한게 이쁘네요..!!

1.jpg

며칠전 제가 사는 동네에 새로 생긴!!! 고깃집입니다.
냉동삼겹살 전문점!
근데 가게 작명이 뭔가... 뭘 파는 가겐지 한방에 알아 차라기 힘든 전략을 쓴 거 같습니다ㅎ

2.jpg

가게 들어서자 마자 눈에 띄는 나름의 인테리어!

벽지도 그렇고 아담하면서도 따뜻한 기분으로 냉삼을 먹을 수 있게 꾸며 놨습니다

3.jpg

일단 메뉴판 부터!!!

냉동 삼겹살 전문점인데,,,

비!싸!다!

근데,,, 주변에서 들은 얘기론 냉동삼겹살이라고 꼭 싼건 아니라네요,,,

질 좋은 비싼 생고기를 일부로 냉동으로 얼려서 파는집은 싸기만 한건 아니라고 하더라고요,,,

아니 그래도 제 생각엔,,,, 냉삼은 그냥 싼맛에 먹어야 제맛인데 말입니다요...흠...

일단 먹어봐야 아는것이니... 두고보죠ㅋㅋㅋ

4.jpg

냉삼 2인분 주문을 하고,,, 바로

기본 찬들이 나옵니다...

너무 마음에 드네요!!ㅎㅎ 대충봐도 너무 신선해 보이는 찬들입니다,,!!

소스가 특이하게 간장파 소스에 계란 노른자가 띄워져 있네요ㅎ

그리고 제가 고기 먹을때 젤 좋아라하는 멜젓까지!!! 굿굿!!

5.jpg

드뎌 주문 한!!!

냉동삼겹살 등장!!!

와,,,, 고기 좋아 보입니다 으흐흐

비싼 만큼 뭔가 두툼한게 한 눈에 봐도 맛있어 보이네요^^

6.jpg

불판에 고기를 올리고요~!!! 기대 만땅!!!

근데 고기가 나올때 저렇게 가격표(?)가 붙어 나오네요,,,

원산지랑 고기 등급이 써져 있었습니다ㅎㅎ 가격은 제가 시킨 2인분 가격과 맞지는 않지만,,,
아마도 등급이랑 뭐 그런 정보 보라고 붙어나온 거 같네요,,,ㅎ

7.jpg

냉동삼겹살 특유의 빠른 속도로 고기가 익고요~!!!

으으으 기대됩니다!!@.@

한 점 먹어보니........

눙물,,,,

아 술은 안먹으려 했는데,,,

이렇게 맛있는 고기에 술을 안먹을 수가......ㅋㅋㅋㅋㅋㅋ

레알 JMT.... 눙물

8.jpg

여러 소스와 함께!@.@ 으으으으

너무 행복합니다ㅋㅋㅋ

확실히 국내산 질 좋은 고기를 냉삼으로 먹으니 맛있긴 하군요!!!ㅋㅋㅋㅋㅋ

아 진짜 맨날 맛있는 고기 먹으려면 앞으로 더 열심히 일해야 겠슴돠ㅎ

9.jpg

마무리는 여윽시! 복음밥이죠@.@

싸장님이 요래조래 맛있게 만들어 주시네요^^

10.jpg

뜸들이는 시간을 거쳐 드뎌 볶음밥 와은성!!!!

고기에 술까지 마시고 끝은 항상 탄수화물로 마무리를 해줘야 배가 든든해지고, 기분도 좋아집니다ㅋㅋㅋ

배 두둑,,, 행복합니다^^

그나저나 은성아 잘 살고 있냐? 시집은 갔겠지...? ㅠㅠ

original_3.png

그럼 20000


맛집정보

무극식당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수내1동 황새울로258번길 32


겁나게 비싼 냉삼가게가 동네에 생겨서 출동해 보았습니ㄷ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냉삼인데 비싸군요 하지만 비싼만큼 제값을 하는거 같아보입니다
퀄리티 있는 포스팅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맛집은 테이스팀 포스팅으로 부탁드려요~ 대장균으로부터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오키도키

Hi @jinuking!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958 which ranks you at #114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6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215).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9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42.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5점대 되기 빡시네횩

무극이라는 이름에 저희 옆 동네인 줄......ㅎㅎ

ㅋㅋ정말 옆동래라면 파파님 따라 맛집 따라댕길수 있는데 말입니다ㅎ

어..시원소주 대선이 이제는 수도권에도 다 나오는갑네요 ㅎㅎㅎ
그런데 냉동삼겹살이 이렇게 비싸다니..
엄두도 못내겠네요 흐미.

근데 요즘 삼겹살이 다들 넘 비싸긴해요... 예전엔 싼 음식이었는데,,,ㅠㅠ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솨합니다~ 만쉐!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jinuking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ㅋㅋ감사

대박!! 완전 갬성 가득 식당이당!!

먹고 싶겠찌..........ㅋㅋㅋㅋㅋㅋㅋㅋ

냉삼이 뭔가 했더니...

전 냉채 삼겹살쯤 생각했는데 ㅎㅎ

냉동 삼겹살이었군요 ㅎㅎ

저렇게 호일에 삼겹살 올려서 굽는거 오랜만에 보는것 같아요

저렇게 볶음밥까지 가능하다니~ 침이 꼴깍 넘어가네요~

냉채 삼겹살을 떠올리기가 더 힘들거 같은디융ㅋㅋㅋㅋㅋㅋ좋은안녕님 천재심

고기가 ㅎㅎㅎㅍ엄청 맛있어 보입니더 ㅎ볶음밥까지 !! 금상첨화!!

근데 정말루 맛있었어요ㅋㅋ 그 냉동삼겹살 만의 특유의 쩐내나는 그맛!!! 자주 가려구요^^

와 냉동치고 겁나 비싸다...하고 생각했는데..반찬이랑 볶음밥 클라스가 남다름...!!

ㅋㅋㅋㅋㅋ역시 아심^^ 빨리 한잔해염 횽아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9380.97
ETH 3764.30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