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건대가면 환이네 갈비살은 필수 코스가 됨ㅋ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금욜밤 10시에 오랜 친구들인 ryanhkr과 mukstar를 만났지요

울동네 분당에서 만나서 먹스타 차를 타고 건대로 ㄱㄱ싱을 했습니다

2.jpg

동네에서 만나서 머나먼 건대까지 간 이유는,

바로 요거 먹으러ㅋㅋ

요즘 기름 넘쳐 흐르는 고기가 땡겨서 몸에 기름 보충좀 하려고요ㅎ

3.jpg

소주 먹을땐 고기만 먹으면 섭섭하니깐,

찌게와 함께!!!

4.jpg

차돌은 역시 빨리빨리 익어줘서 넘 좋스빈다.

2.jpg

저녁에 먹는 고기도 맛있지만,

밤 늦게 만나서 새벽까지 먹는 고기는 더 맛있네요.


맛집정보

환이네갈비살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광진구 화양동 동일로24길 70


요즘 건대가면 환이네 갈비살은 필수 코스가 됨ㅋ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차돌은 빨리 구워지는대신 양이 항상 아쉬운 양 ㅠㅠ

그래서 저는 그냥 많이 시켜요...ㅋㅋㅋ 돈걱정은 내일모래하면 되니깐영

차돌박이죠 ~ 땟깔 좋습니다. ~

네 이쁘게 나오더라고요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jinuking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ㄳㄳ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광진구 화양동 동일로24길 7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ㄳㄳㄳ

캬 .. 차돌박이 .. 겁나 먹고 싶네요 .

오늘 마침 비와서 더땡기네요ㅋㅋ

환이네갈비살 👍

요기 좀 유명하더라고요ㅋㅋ 옆에 2호점도 생기궁

아이고 배고파...ㅠㅠ
위장이 난리가 났습니다.

오늘 비오고있으니깐 오늘 저녁은 좀 기름기 있는걸루 드셔보세요!!^^

소주안주로 차돌박이 완전 굿~^^

그춍 느끼한거 잡을땐 쏘주가 최고!!ㅋㅋ

타지않게 감자위에 올려두고 먹는거군요

오! 역시 길마님 사진작가셔서 그런지 눈썰미!!!^^/

와 차돌박이 진자 맛있어보이네요.
바로 바로 먹을수 있어서 너무 좋죠 차돌박이는~~!!
역시 건대에 맛집이 많군요

정말 맛집 천국이에요 건대!!!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458.69
ETH 3084.37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