숯불꼬치도 역시 いざかや 선술집에서 먹으면 쫌 맛있엉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친구랑 꼬치먹으러 수내닭꼬치 갔는데 자리가 없음요...;;;
전날에도 자리가 없어서 허탕쳤는데 또 없어ㄷㄷㄷ

구래서 옆에 단골 이자카야에 갔지요!!!
여기선 맨날 회랑 탕만 시켜먹었는데 꼬치도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 시켜봤지요...! 크윽

1.jpg

일단 자리에 착석을 하고!
음... 여긴 내 전용자리지요. 크윽 이자리 없으면 그냥 담에 옴. 크크

남자끼리 술마실땐 왠지 서로 마주보고 앉기는 싫고
그렇다고 보통 4인용 테이블에 옆으로 나란히 앉으면 뭔가 이상하게 보일거 같고...;;

그래서 다찌 자리가 좋아요 크크크

2.jpg

일단 메뉴판의 꼬치 파트를 쭈욱보니...
음 잘 모르겠음.
그냥 모르면 모듬이지!!ㅋㅋㅋ
모듬 꼬치 5종으로 가버렷!!!

3.jpg

크윽! 맛있겠쥬!!??!?

요리과정은 사진에 못 담았는데,,,
주방장님이 하나하나 정성스레 숯불에 구워주시네욜!

4.jpg

닭날개 꼬치도 있공...

5.jpg

이건 뭐더라....
아! 삼결살 꼬치!!!
삼결살을 꼬치에 꼽아 숯불에 구워먹으니 이게 또 맛있더라고요 크읔!

술 조금만 먹으려고 했는데 이놈의 삼겹살 꼬치때문에... 흐얼..
.
.
.
.
.
그래서 꼬치구이 먹다가

보너스로

시킨...
.
.

7.jpg

우니 사시미!!!
그건 바로 성게알!!!

한치회랑 함께 먹으면 고소하고 일품 술안주네요!!!

8.jpg

꼬치구이로 느끼해진 입맛을 그냥 바로 잡아줘 버리는!! 캬캬캬

뭐 그래봤자 술만 더 먹게 되는거지 뭐 흐윽
.
.

그럼 20000원입니다. ㅃ2


맛집정보

야끼강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수내1동 황새울로258번길 36


숯불꼬치도 역시 いざかや 선술집에서 먹으면 쫌 맛있엉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콕콕 찌르는 맛, 꼬치 요리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1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나랑안갔으니좀만보팅하고감

두 분 사귀심?

아뇨 아직안사귑니다

오늘부터 1일~~

ㅋㅋㅋㅋㅋㅋ아직 알아가는 단계입니다.......는 아니고 천부당만부당하신 말씀이십니다

미리 축하드립니다 ..!

그런듯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빵터졌네요 횩횩님 ㅋㅋㅋㅋㅋㅋㅋㅋ

i dont understand u r luanguag but is about food i love it great post

고마워^^ 쌩유! i love you!

처음에 친구랑 갔다고 했을때 여자는 아닐것 같더라 역시나...

ㅋㅋㅋ역시나!ㅋㅋㅋ 저는 7살부터 여자를 멀리하고 있습니다. 남녀칠세 마동석

마동석이라니...역시 이래서 아직...횩횩님은 이런거 좋아하시나보네요ㅋㅋㅋㅋㅋ

욕달랬는데..참았습니다 아 물론 지누킹에게요

카아~~~ 숯불 꼬치구이에 쏘주가 한잔 걸치고 싶어지네요. ㅎ

감사합니다!!! 역시 뭔가를 구웠다면 소주가 빠질수가...^^

모듬 꼬치 5종으로 가버렷!!!

같이 갑시다.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좋아요ㅋㅋㅋ가버렸!!!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수내1동 황새울로258번길 3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읔 삼겹살 꼬치에서 침샘 폭발했습니다 ㅋㅋㅋㅋ

삼겹살을 저리 구우니 존맛이더군요...ㅋㅋㅋㅋ근데 삼겹살은 막 쌓아놓고 먹어야 제맛인데 그점이 좀 아쉽...ㅋㅋ 뭐든 양이 많은게 최고^^

성게알.성게알...
꼬치보다 성게알이 눈에 딱 들어오네요. ^^

그춍??크크크 저도 어제 첨먹어봤는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근데 좀 비싸서ㅠㅠ저만큼이 무슨 만6천원이나 해요...흑흑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33.96
ETH 3563.16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