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밖에서 달 보며 한 잔 할 수 있는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뜨아!!!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1.jpg

셔츠가 잘 어울리는 hyokhyokㅋㅋ

횩횩네 집앞에서 한잔하즈아~!! 하고 만났스빈다.

며칠전부터 육회 먹고 싶다고 노래를 불러서 먹기로 했지요.

가게 밖 노상에 테이블 놓고 앉아있는데,,, 바람도 너무 시원하고!

기분이 좋아진다^^

2.jpg

요것은 육전!!!

요즘 밤 날씨 최고!!! 근데 비만 잘 피한다면요ㅋㅋㅋ

추워지기전에 실외 음주를 좀 더 즐겨줘야겠어!!!!

그럼 20000원입니다 빠2룽^^


맛집정보

육회포장마차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 도청로89번길 11


이제 밖에서 달 보며 한 잔 할 수 있는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뜨아!!!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이제 추워지면 밖에서 먹기 힘들죠 ㅎㅎ

맞아요... 그래두 겨울엔 또 실내에서 따뜻하게 먹는 맛이 있으니깐요 뭐...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jinuking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ㄳ합니달

안주 고급집니다~^^

감사합니다!!!ㅋㅋ

요즘 크립토게이머즈는 은퇴하셨는지?
명절 맞이 한판 해볼까 하는데 비법 공유 좀....

제 지갑보면 아시겠지만... 은퇴안했어요ㅋㅋ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ㅎ
근데 조작가능성에 있어선 예전에 '매다'는 수천 수만번 돌려본 결과, 확률적으로 신뢰가 갔었는데,,,, 크게는 좀,,, 의심스럽네요ㅎㅎ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노상 테이블이라는게 너무 마음에 들어요
왠지 포장마차 로망이 있어서 ㅋㅋ

그쵸??? 밤늦게 밖에서 먹는 감성이 또 있잖아요^^

매번 이렇게 좋은것만 먹고 다니시렵니까 !!!

뭐 아직 총각이고 하니.... ㅋㅋ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 도청로89번길 1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ㄳㄳ합니달

날추워지기전에.. 한잔더~~~ ㅎㅎ

제가 노상을 너무 좋아해서 탈입니다ㅋㅋㅋ

영통 육회포장마차 👍

날 추워지면 육회맛이 또 다른데,,, 기대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0936.15
ETH 2921.43
USDT 1.00
SBD 3.70